장형호
2211분
120 일간
:: Photoshop (CC 2014) ::
1. 기본조작
1강 | 프리젠테이션 | 17분 | ||
2강 | 화면의구성과 Layout의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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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3강 | 개인 선호 설정 (Preferen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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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4강 | 저장(Asset) 및 Canvas의 컨트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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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5강 | 이미지의 기본조작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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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6강 | Layer(1) - Layer의 개념과 설명 및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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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7강 | Layer(2) - Layer의 선택 및 제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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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8강 | Layer(3) - Layer의 합성에 필요한 Blend Mod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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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9강 | Brush의 설정과 등록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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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10강 | 반복작업에 유용한 Action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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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11강 | 단축키의 설정 및 숨겨진 단축키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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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12강 | 전체 강좌 맛보기 모음 | 8분 |
2. Tool 패널의 활용
1강 | Marquee / Lasso / Sele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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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2강 | Crop / EyeDropper / Healing Bru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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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3강 | Brush / Clone Stamp / Eras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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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4강 | Gradient / Blur / Sharpe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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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5강 | Pen / Type / Rectangul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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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6강 | Quick Mask / ForeBackground Color / Mode Chan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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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3. 보정 및 필터
1강 | 형태 보정 - Transform / Puppet Warp / Perspective War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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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2강 | 명도와 명암 보정 - Brightness Contrast / Lev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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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3강 | 명도와 명암 보정 - Curve / Shadow Highlight / Exposu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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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4강 | 색상보정 - Hue Saturation / Color Balance / Looku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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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5강 | 색상보정 - Replace Color / Mach Col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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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6강 | 필터- Liquify / Blur / Blur Gallery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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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7강 | 필터-Distort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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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8강 | 필터-Noise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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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9강 | 필터-Pixelate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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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10강 | 필터-Render / Sharpen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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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11강 | 필터 - Styleize / Other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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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12강 | Layer Style(Effect)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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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4. 응용예제
1강 | Metal 느낌의 이미지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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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2강 | Cloud를 이용한 용암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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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3강 | Color Lookup의 활용한 이미지 분위기 바꾸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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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4강 | GlowEffect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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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5강 | 잉크 퍼짐(Splatter) 및 빈티지 그래픽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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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6강 | 이음새 제거의 끝판왕(타일맵 및 특정부분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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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7강 | 우는 Normal의 정리 및 This / Underlying 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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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8강 | ZDepth와 Lens Blur를 통한 Fog와 Focusing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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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9강 | Photoshop3D로 페인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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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컴플리션] 3DSMAX 2013 ::
1. 인터페이스
1강 | 오리엔테이션 | 12분 | ||
2강 | 3ds max의 구성화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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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3강 | 기본조작-툴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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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4강 | 뷰포트 조작 및 기본조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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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5강 | 3ds max의 UI 설정 및 단축키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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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6강 | Material Editor 인터페이스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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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7강 | Material Editor 인터페이스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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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3. 오브젝트의 편집
1강 | 오브젝트의 편집의 기초- Modify Pann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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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2강 | 오브젝트 레벨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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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3강 | Vertex 레벨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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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4강 | Edge / Border 레벨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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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5강 | Polygon / Element 레벨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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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6강 | Modifier List를 통한 편집방법 - Be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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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7강 | Bevel / Bevel Prof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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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8강 | Caps Holes / FFD / Lath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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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9강 | Melt / MeshSmooth / Noi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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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10강 | Normal / Pro Optimized / Path Defor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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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11강 | Relax / Symmetry / Shel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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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12강 | TurboSmooth / Twi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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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13강 | UVW Unwrap -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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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14강 | UVW Unwrap - II | 37분 |
4. 활용예제
1강 | 나무상자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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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 |
2강 | 보물상자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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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3강 | 컨테이너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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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
4강 | 밧줄 감긴 펜스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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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5강 | 풍차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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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분 | |
6강 | 소파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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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분 | |
7강 | 창문 만들기 | 58분 |
:: [컴플리션] ZBRUSH 4R4 ::
1. 인터페이스
1강 | 오리엔테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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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2강 | ZBrush의 화면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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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3강 | ZBrush의 기본조작 -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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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4강 | ZBrush의 기본조작 - I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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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5강 | UI(인터페이스)의 변경 및 단축키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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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2. 기본기 다지기
1강 | 오브젝트 Import, Export - GoZ활용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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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강 | Sculpting에 필요한 Brush 등록하기 및 특성알기 | 33분 | ||
3강 | 오브젝트의 이동, 회전, 크기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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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4강 | Divide의 특성 및 조각하기 알맞은 폴리곤 구조 알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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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5강 | 여러 오브젝트를 컨트롤 하기 - SubTool(조립 및 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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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6강 | 대칭오브젝트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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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7강 | Insert, Insert Multi Mesh Brush 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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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8강 | Alpha 활용 I - Alpha의 개념 및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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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9강 | Alpha 활용 II - Max에서 UV를 활용한 Alpha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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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10강 | Layer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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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11강 | 기둥 제작하기 | 55분 | ||
12강 | 기둥 채색 및 텍스쳐링하기 - PolyPaint, Spotligh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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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13강 | ZBrush에서 Normal, Displace, Texture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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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3. 기능 활용
1강 | DynaMesh(폴리곤 재정리) 및 ClayPolish(각잡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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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2강 | Qremesher 및 ProjecAll 활용 - 폴리곤 재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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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3강 | Shadow Box를 활용한 돌만들기 | 33분 | ||
4강 | Noise Maker로 노이즈 표현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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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5강 | Topology 활용 - 로우폴리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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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6강 | Decimation Master - 폴리곤 수 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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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7강 | Projection Master(Zbrush4 R2 기준)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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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8강 | Morph Target 및 Projection Master의 활용 (문양새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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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