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형호
410분
50 일간
:: [컴플리션] Substance Painter ::
1. 인터페이스 및 준비
1강 | Substance Painter의 인터페이스 (1) - 기본조작 | 24분 | ||
2강 | Substance Painter의 인터페이스 (2) - 툴바 및 UI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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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3강 | Substance Painter에 사용되는 텍스쳐의 종류 살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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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4강 | Substance Painter에서 텍스쳐 Baking을 위한 사전 준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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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2. Texture Baking 및 툴의 기능
1강 | Texture Baking (1) Normal,World Space Normal Map Ba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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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2강 | Texture Baking (2) - ID Mask / Ambient Occlus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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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3강 | Texture Baking (3) - Curvature / Position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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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4강 | Layer의 종류와 기본기능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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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5강 | Texture의 채널과 Brush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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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6강 | Particle Brush의 활용 | 18분 | ||
7강 | Filter의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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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8강 | Material의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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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9강 | Generator의 적용 및 응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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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3. 실전 텍스쳐 제작
1강 | 동상의 텍스쳐링 (1) - 기본 매핑 영역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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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2강 | 동상의 텍스쳐링 (2) - Generator를 통한 디테일한 질감 매핑 | 31분 | ||
3강 | 동상의 텍스쳐링 (3) - Brush의 활용 및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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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4강 | PostEffect 적용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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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5강 | 제작한 Texture Export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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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