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4를 이용한 이펙트 에디터인 Cascade의 기초와 환경이펙트를 제작하여 기본적인 언리얼의 이펙트 프로세스를 익히고 그 다음 고급 활용 강좌를 통해서 고급 이펙트를 제작하는 강좌입니다. 본 강좌에서는 시퀀스 소스를 제작하는 방법과, 언리얼 엔진에서 Emitter의 편집, Mesh를 이용한 이펙트 구현 등 땅이 갈라지는 이펙트, 번개가 떨어지는 이펙트, Wave 이펙트를 통해서 다양한 이펙트를 복합적으로 어떻게 제작되는지 학습합니다. |
[ 언리얼 환경이펙트 ]
1단원 / 인터페이스
2단원 / Particle을 구성하는 Emitter의 모듈 편집 3단원 / 환경이펙특의 제작
[ 이펙트 제작 고급 UE4 ]
1단원 / Explode Floor 이펙트 제작
2단원 / Drop Thunder 이펙트의 제작 3단원 / Stone Wave 이펙트의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