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 소드 텍스쳐 ::
1. 로우폴리곤 제작 및 사전작업
1강 | 프리젠테이션 | 9분 | ||
2강 | ZBrush에서 하이폴 데이터 정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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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3강 | 기본 모델링에서 면정리하여 로우폴리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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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4강 | ZBrush에서 로우폴리곤 제작하기(Top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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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5강 | 3DSMAX에서 Topology로 로우폴리곤 제작하기 | 20분 | ||
6강 | 로우폴리곤 UV 작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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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분 | |
7강 | Normal Map의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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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8강 | Ambient Occlusion의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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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9강 | ID맵의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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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2. 리얼리스틱 텍스쳐 제작 (Substance Painter)
1강 | Texture Baking(1) - 사전작업(메쉬 네이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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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2강 | Texture Baking(2) - Normal, Ambient Occlusion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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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3강 | Texture Baking(3) - ID, Cavature, Thickness, Position Map 등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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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4강 | ID Map을 활용하여 매핑 구간 나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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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5강 | 무기 매핑(1) - 칼날 부분 매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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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6강 | 무기 매핑(2) - 손잡이 및 장식 부분 매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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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7강 | 무기 매핑(3) - 매핑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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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8강 | Texture Export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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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9강 | Marmoset에 적용하여 완료하기 | 2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