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형호
630분
45 일간
:: [컴플리션] ZBRUSH 4R4 ::
1. 인터페이스
1강 | 오리엔테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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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2강 | ZBrush의 화면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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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3강 | ZBrush의 기본조작 -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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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4강 | ZBrush의 기본조작 - I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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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5강 | UI(인터페이스)의 변경 및 단축키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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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2. 기본기 다지기
1강 | 오브젝트 Import, Export - GoZ활용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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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강 | Sculpting에 필요한 Brush 등록하기 및 특성알기 | 33분 | ||
3강 | 오브젝트의 이동, 회전, 크기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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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4강 | Divide의 특성 및 조각하기 알맞은 폴리곤 구조 알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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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5강 | 여러 오브젝트를 컨트롤 하기 - SubTool(조립 및 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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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6강 | 대칭오브젝트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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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7강 | Insert, Insert Multi Mesh Brush 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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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8강 | Alpha 활용 I - Alpha의 개념 및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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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9강 | Alpha 활용 II - Max에서 UV를 활용한 Alpha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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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10강 | Layer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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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11강 | 기둥 제작하기 | 55분 | ||
12강 | 기둥 채색 및 텍스쳐링하기 - PolyPaint, Spotligh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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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13강 | ZBrush에서 Normal, Displace, Texture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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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3. 기능 활용
1강 | DynaMesh(폴리곤 재정리) 및 ClayPolish(각잡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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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2강 | Qremesher 및 ProjecAll 활용 - 폴리곤 재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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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3강 | Shadow Box를 활용한 돌만들기 | 33분 | ||
4강 | Noise Maker로 노이즈 표현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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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5강 | Topology 활용 - 로우폴리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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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6강 | Decimation Master - 폴리곤 수 조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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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7강 | Projection Master(Zbrush4 R2 기준)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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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8강 | Morph Target 및 Projection Master의 활용 (문양새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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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