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형호
1898분
90 일간
:: 오브젝트 제작 ::
1. 하이폴리곤 제작
1강 | 오리엔테이션 | 17분 | ||
2강 | 만들배경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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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3강 | 더미(구조) 작업하기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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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4강 | 더미(구조) 작업하기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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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5강 | 계단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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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분 | |
6강 | 사각기둥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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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분 | |
7강 | 원형기둥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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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분 | |
8강 | 원형 구조물 제작하기 | 51분 | ||
9강 | 바닥타일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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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10강 | 철망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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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11강 | 광장 틀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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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분 | |
12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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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분 | |
13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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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분 | |
14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3부 | 24분 | ||
15강 | 풀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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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분 | |
16강 | 담쟁이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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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17강 | 나무 만들기 - 1-1부(SpeedTree Modeler) | 42분 | ||
18강 | 나무 만들기 - 1-2부(SpeedTree Mode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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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19강 | 나무 만들기 - 2부(SpeedTree Compi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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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0강 | 배치될 돌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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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 텍스처 제작 ::
1. 텍스쳐의 종류
1강 | 오리엔테이션 | 12분 | ||
2강 | Diffus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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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3강 | Specular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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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4강 | Emissive Map(Self Illumin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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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5강 | Normal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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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6강 | Cube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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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2. 텍스쳐의 추출
1강 |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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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강 | 추출 준비하기 - 데이터 및 UV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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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3강 | Normal 추출하기 - 한꺼번, 부분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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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4강 | AO 추출하기 - 한꺼번, 부분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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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5강 | xNormal에서 Normal, AO 등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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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3. 텍스쳐 제작
1강 | 베이스 음영 제작하기 - AO Cavity 합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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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2강 | 원형기둥 텍스쳐 제작 | 64분 | ||
3강 | 절벽 돌 텍스쳐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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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4강 | 엔진에서(UDK) 텍스쳐 적용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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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분 | |
5강 | 돌 질감의 표현 - Detail Norm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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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6강 | 나무텍스쳐 제작 - Diffuse,Specul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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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분 | |
7강 | 메탈텍스쳐 제작 - Diffuse,Specul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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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8강 | 창문의 표현 - 반사맵 활용(CubeMap) | 4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