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티드 무료 업그레이드 (5.21 까지!)
[컴플리션]3D 배경패키지 (UDK)
[컴플리션]3D 배경패키지 (UDK)
월 51,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1898분

  • 수강기간

    90 일간

  • 판매종료
  • :: 오브젝트 제작 ::

    1. 하이폴리곤 제작

    1강 오리엔테이션 17분
    2강 만들배경에 대한 설명
    13분
    3강 더미(구조) 작업하기 - 1부
    46분
    4강 더미(구조) 작업하기 - 2부
    50분
    5강 계단 만들기
    73분
    6강 사각기둥 만들기
    79분
    7강 원형기둥 만들기
    70분
    8강 원형 구조물 제작하기 51분
    9강 바닥타일 제작하기
    40분
    10강 철망 만들기
    46분
    11강 광장 틀 제작하기
    69분
    12강 광장 분수대 만들기 - 1부
    71분
    13강 광장 분수대 만들기 - 2부
    61분
    14강 광장 분수대 만들기 - 3부 24분
    15강 풀 만들기
    63분
    16강 담쟁이 만들기
    50분
    17강 나무 만들기 - 1-1부(SpeedTree Modeler) 42분
    18강 나무 만들기 - 1-2부(SpeedTree Modeler)
    41분
    19강 나무 만들기 - 2부(SpeedTree Compiler)
    18분
    20강 배치될 돌 제작하기
    51분

    2. 로우폴리곤 제작

    1강 로우폴리곤을 만드는 이유
    16분
    2강 계단 로우폴리곤 제작-Topology 활용
    36분
    3강 돌 로우폴리곤 제작 - (Decimation Master활용)
    14분
    4강 바닥 타일 로우폴리곤 제작
    14분
    5강 베이스를 기반으로한 로우폴리곤 제작
    32분

    :: 텍스처 제작 ::

    1. 텍스쳐의 종류

    1강 오리엔테이션 12분
    2강 Diffuse Map
    17분
    3강 Specular Map
    18분
    4강 Emissive Map(Self Illumination)
    14분
    5강 Normal Map
    20분
    6강 CubeMap
    17분

    2. 텍스쳐의 추출

    1강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18분
    2강 추출 준비하기 - 데이터 및 UV 셋팅
    38분
    3강 Normal 추출하기 - 한꺼번, 부분별
    44분
    4강 AO 추출하기 - 한꺼번, 부분별
    27분
    5강 xNormal에서 Normal, AO 등 추출하기
    35분

    3. 텍스쳐 제작

    1강 베이스 음영 제작하기 - AO Cavity 합성
    25분
    2강 원형기둥 텍스쳐 제작 64분
    3강 절벽 돌 텍스쳐 제작
    46분
    4강 엔진에서(UDK) 텍스쳐 적용하기
    57분
    5강 돌 질감의 표현 - Detail Normal
    27분
    6강 나무텍스쳐 제작 - Diffuse,Specular
    73분
    7강 메탈텍스쳐 제작 - Diffuse,Specular
    42분
    8강 창문의 표현 - 반사맵 활용(CubeMap) 41분

    4. 텍스쳐의 제작팁

    1강 머테리얼을 이용한 텍스쳐 제작(3dsMax)
    37분
    2강 머테리얼을 이용한 텍스쳐 제작(ZBrush)
    27분
    3강 Normal Map 짜집기 하기
    49분
    4강 텍스쳐의 이음새 제거
    12분
    5강 ZBrush 2.5D를 이용한 텍스쳐 제작하기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