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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앨리 패키지
[ED]앨리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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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 분량

    2294분

  • 수강기간

    95 일간

  • 판매종료
  • :: 3DSMAX(개정판) ::

    1. 3dsmax의 기본 및 인터페이스

    1강 프리젠테이션 15분
    2강 3dsmax의 설치
    7분
    3강 화면의 구성과 뷰포트의 조작방법
    26분
    4강 Viewport의 환경설정-렌더링 모드, Viewport Configuration등
    40분
    5강 3dsMax의 기본적인 환경설정
    20분
    6강 Toolbar의 기능 - 1부
    28분
    7강 Toolbar의 기능 - 2부
    30분
    8강 UI의 변경과 단축키 설정방법
    15분

    2. 오브젝트의 종류와 핵심 편집 명령어 및 기능

    1강 3D 오브젝트의 생성 방법, 컨트롤, 축의 개념과 제어
    29분
    2강 오브젝트의 종류(1) - Geometry
    28분
    3강 오브젝트의 종류(2) - Shape Spline
    15분
    4강 Object Level의 이해와 공통 편집 명령어
    51분
    5강 Vertex Level의 편집 명령어
    21분
    6강 Edge Level의 편집명령어
    24분
    7강 Border Level의 편집 명령어
    7분
    8강 Polygon Level의 편집 명령어
    33분
    9강 Element Level의 편집 명령어
    9분
    10강 Spline의 편집방법
    36분
    11강 오브젝트의 복사,대칭(Mirror), 그룹 지정 방법
    14분
    12강 오브젝트의 관리방법(Layer 및 Manage Selection Sets)
    12분
    13강 단축키의 설정과 연계 셋팅방법 41분

    3. 필수 Modify에 대한 설명

    1강 Modify 패널과 버튼설정
    16분
    2강 Bend,Push Modify의 활용
    15분
    3강 Bevel,Bevel Profile Modify의 활용
    24분
    4강 Caps Holes,FFD,Lathe Modify의 활용
    20분
    5강 Melt,MeshSmooth,Noise Modify의 활용 16분
    6강 TurboSmooth, Twist Modify
    12분
    7강 Normal,Pro Optimized,Path Deform Modify의 활용
    18분
    8강 Relax, Symmetry, Shell Modify의 활용
    19분
    9강 Quadrify Mesh,STL Check Modify의 활용
    9분
    10강 ProBoolean의 활용
    16분
    11강 Shape Merge로 표면에 Edge 형태 새겨넣기
    8분
    12강 Loft의 모델링과 활용
    21분
    13강 Align기능 Spacing Tool의 활용과 응용 14분

    4. 실전 모델링 예제

    1강 기본적인 나무상자 만들기
    23분
    2강 술통 모델링 제작
    27분
    3강 수레 모델링 56분
    4강 돌(자연물)의 모델링
    38분
    5강 집의 모델링
    49분
    6강 창문과 벽면 모델링 - 하이폴리곤
    55분
    7강 펜스 모델링 - 하이폴리곤
    55분

    5. UV와 텍스쳐의 적용

    1강 UV의 개념 마스터 - 밀도,통맵과 UV 공유, 타일맵의 특성 39분
    2강 Material Editor - 인터페이스 및 재질 적용
    29분
    3강 Unwrap UVW 1부 - Modify 패널영역
    43분
    4강 Unwrap UVW 2부 - Editor 영역
    51분
    5강 Box의 UV 작업
    27분
    6강 Box의 텍스쳐 제작 및 적용
    33분
    7강 술통(Barrel)의 UV 작업하기
    20분
    8강 술통(Barrel)의 텍스쳐 제작 및 적용
    34분
    9강 돌 UV의 작업(Pelt Map 활용)
    16분
    10강 수레의 UV 작업 및 텍스쳐 배치 - 1부 45분
    11강 수레의 UV 작업 및 텍스쳐 배치 - 2부
    46분

    :: 앨리 ::

    1. 모델링 및 리깅

    1강 프리젠테이션 14분
    2강 원화분석
    18분
    3강 캐릭터 제작을 위한 셋팅(단축키, 퀵메뉴)
    34분
    4강 베이스 바디 제작(인체 비율 및 바디 제작)
    63분
    5강 베이스 바디 제작(얼굴, 손)
    61분
    6강 헤어 및 머리 장신구 모델링
    39분
    7강 상의 모델링 (치마, 레이스, 목걸이) 38분
    8강 상의 모델링 II (리본, 브로치, 장갑)
    25분
    9강 하의 및 신발 모델링
    25분
    10강 무기의 제작
    30분
    11강 텍스쳐를 위한 UV 작업
    63분
    12강 바이패드 셋팅
    24분
    13강 스킨 셋팅 및 포즈 구성 50분

    2. 텍스쳐 제작

    1강 텍스쳐 추출 및 UV Wire 추출
    27분
    2강 Photoshop 3D 기본설명
    36분
    3강 기본 스케치 및 구역 지정 33분
    4강 얼굴 및 헤어 매핑 54분
    5강 머리 장신구 맵핑
    36분
    6강 상체 및 상의 매핑
    54분
    7강 상체 및 상의 매핑-II
    51분
    8강 하의 및 하체, 신발 장신구 맵핑
    48분
    9강 무기의 맵핑
    41분
    10강 텍스쳐 보정 및 폴리곤 최적화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