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나이스 모델링(베이스바디) ::
:: 마블러스 디자이너 for 캐릭터 ::
1. Marvelous Designer의 인터페이스
1강 | 프리젠테이션 | 15분 | ||
2강 | Marvelous Designer의 화면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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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3강 | 뷰포트의 조작(프리셋) 과 기즈모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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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4강 | 오브젝트의 구성(프로젝트,의상,아바타)의 Open과 Save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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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5강 | 아바타의 Import(1) - 캐릭터 가져오기 및 추가하기(Ad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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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6강 | 아바타의 Import(2) - 애니메이션 포함 데이터(Morph,Point Cache) 가져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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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7강 | 아바타와 의상의 Expo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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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8강 | Library 패널 활용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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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9강 | UI의 변경 및 단축키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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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2. Marvelous Designer의 주요기능 학습
1강 | Garment(1) - Fold, Pin, Sewing, Tack, Arrange Pattern, Measure, Topology 툴바의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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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
2강 | Garment(2) - Line, Flatten, Texture, Button, Zipper, Piping 툴바의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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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3강 | Garment(3) - Garment Display 옵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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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4강 | 2D Pattern(1) - Transform, Edit Pattern, Draw Pattern, Internal Patter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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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
5강 | 2D Pattern(2) - Sewing, Steam, Seam Taping, Edit Textures, Edit Stit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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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6강 | 패턴의 편집(1) - 재봉의 기초와 패턴의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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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7강 | 패턴의 편집(2) - 패턴의 Proper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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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8강 | 패턴의 편집(3) - Internal Line의 편집과 명령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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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9강 | 천의 물성의 설정 방법 | 30분 |
3. 의상 (상,하의) 제작
1강 | AP와 BV의 생성과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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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2강 | 티셔츠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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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3강 | 셔츠의 제작(1) - 베이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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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4강 | 셔츠의 제작(2) - 단추 및 물성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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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5강 | 데님 팬츠 제작(1) - 기본형태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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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6강 | 데님 팬츠 제작(2) - 포켓의 표현 및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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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7강 | 니트 원피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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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8강 | 프리츠 스커트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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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9강 | 셔링 스커트 및 탑 제작 | 51분 | ||
10강 | 패딩 점퍼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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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11강 | 머플러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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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12강 | 부츠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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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하이폴리곤 캐릭터인 아나이스를 제작하는 강좌와 옷의 제작툴인 마블러스 디자이너를 활용한 캐릭터 베이스 바디제작 및 의상 제작 패키지 강좌입니다. |
[ 아나이스 모델링(베이스바디) ]
1강_프리젠테이션
2강_전체 틀, 실루엣 형태잡기(기본도형) 3강_얼굴 디테일 모델링 4강_상체 디테일모델링 5강_손 디테일 모델링 6강_하체 디테일 모델링 7강_발 디테일 모델링 8강_전체 보완 및 마무리 9강_헤어부분 제작 10강_언더웨어 제작 아래는 강좌에서 제작했던 이미지 자료입니다.
[ 마블러스 디자이너 for 캐릭터 ]
1단원 | Marvelous Designer의 인터페이스
2단원 | Marvelous Designer의 주요기능 학습 3단원 | 의상 (상,하의) 제작 4단원 | ZBrush 연동 및 리얼타임 데이터 베이킹 |
240평(480byte) | 총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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