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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컨텐츠는 기간 제한이 없는 영상파일로 제공되는 영구 강좌 입니다] 본 강좌는 Houdini(후디니)를 활용하여 연기,불, 폭발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적용하여 사실적인 이펙트를 제작합니다. 이후 머테리얼, 라이팅,렌더링을 거쳐 게임엔진에 적용하기 적합한 텍스쳐를 제작하고 이를 언리얼 엔진에 넘겨 구현하는 과정의 이펙트 강좌입니다. 1단원 | Houdini의 인터페이스 2단원 | Houdini의 기본 특성 3단원 | 연기, 불 및 폭발 이펙트의 제작 4단원 | 머테리얼,라이팅과 렌더링 그리고 엔진에 적용 |
[ [ESD] 후디니 게임 이펙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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