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슬 내부제작(모델링) ::
1. 더미모델링 제작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자료검색 방법과 더미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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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3강 | 기초적인 더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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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
4강 | 형태의 틀의 변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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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5강 | 바닥의 더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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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6강 | 작은기둥 및 프레임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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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7강 | 계단 및 더미구조 모델링 완료 | 42분 |
2. 베이스 모델링(3dsmax)
1강 | 단축키 및 Modify 설정(사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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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2강 | 바닥 타일 베이스제작(3dsmax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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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3강 | 벽돌 타일제작하기(ZBru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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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
4강 | 계단 베이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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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5강 | 공용 문양제작(하드서페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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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 |
6강 | 기둥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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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7강 | 창문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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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분 | |
8강 | 문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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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9강 | 천 제작하기(Marvelous Designer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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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분 | |
10강 | 샹들리에 제작하기 | 60분 | ||
11강 | 의자 베이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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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분 | |
12강 | 의자 문양 알파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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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13강 | 의자 쿠션제작(Marvelous Designer 활용) | 43분 | ||
14강 | 단상 옆면 문양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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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3. 디테일 작업(ZBrush)
1강 | 바닥타일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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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2강 | 계단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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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3강 | 단상 옆면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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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4강 | 기둥의 디테일작업 1 - 문양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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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
5강 | 기둥의 디테일작업 2 - 배치 및 완성 | 30분 | ||
6강 | 의자 디테일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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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
1. Texture의 종류 및 특징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Diffus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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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3강 | Normal(개념 및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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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4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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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5강 | Emissiv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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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6강 | Cubemap | 15분 |
2. 텍스쳐의 추출 및 베이스맵 제작
1강 | 로우폴리곤의 작성(1) - Zbrush(Topology Decim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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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
2강 | 로우폴리곤의 작성(2) - 3dsmax Base Model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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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3강 | 로우폴리곤의 UV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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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분 | |
4강 |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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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5강 | Normal Map의 특성과 Cage의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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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6강 | Normal Map 추출하기 (한꺼번, 부분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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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분 | |
7강 | AO Map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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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8강 | NormalAO를 활용한 베이스 맵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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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9강 | Diffuse Texture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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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10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 제작 | 55분 | ||
11강 | 부록 - xNormal에서 Normal Map AO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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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