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렌더링(UE 활용) ::
1. 기본설정 셋팅
1강 | 프리젠테이션 | 15분 | ||
2강 | 프로젝트 생성 및 인터페이스 |
|
26분 | |
3강 | 3DSMAX에서 데이터 정리하기 |
|
28분 | |
4강 | LightMap Setting 하기 |
|
20분 | |
5강 | Export 및 Import 하기 |
|
15분 | |
6강 | 배치 및 스태틱메시 설정 | 34분 |
2. Unreal Engine Material 셋팅
1강 | 머테리얼의 기본소개 |
|
10분 | |
2강 | Parent Material의 제작(1) |
|
45분 | |
3강 | Parent Material의 제작(2) |
|
33분 | |
4강 | Instance Material의 제작과 적용 |
|
35분 | |
5강 | 머테리얼 기본셋팅 |
|
11분 | |
6강 | 전체틀, 액자, 테이블 매핑 |
|
42분 | |
7강 | 프론트, 테이블 매핑 |
|
21분 | |
8강 | 침대, 커튼 머테리얼 셋팅 - Fresnel 활용 | 35분 | ||
9강 | 카페트 머테리얼 셋팅 - BumpOffset 활용 |
|
31분 | |
10강 | 소파,거울 머테리얼 셋팅 - CubeMap 반사 활용 |
|
37분 | |
11강 | 기타 오브젝트 머테리얼 셋팅 |
|
15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