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moset Master ::
1. Marmoset의 인터페이스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마모셋의 인터페이스 및 화면 조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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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
3강 | 오브젝트 Import 및 기본조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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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2. 재질의 설정 및 적용
1강 | Material 패널의 조작 및 텍스쳐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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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2강 | Albedo Map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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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3강 | Normal Map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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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4강 | MicroSurface Gloss Map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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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5강 | Reflectivity(Metal,Specular,Advance)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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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6강 | Diffusion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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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
7강 | Occlusion, Cavity의 설정 | 11분 | ||
8강 | Emissive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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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9강 | Displacement의 특성 및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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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10강 | Transparency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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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11강 | Material의 Preset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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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
12강 | 동상의 Material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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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13강 | Cliff 타일맵의 Material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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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3. 텍스쳐 베이킹 및 렌더링 설정
1강 | Sky의 설정 및 HDR 이미지 적용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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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2강 | Light의 종류와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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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3강 | Render 옵션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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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4강 | Render(Camera Effect Post Proces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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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5강 | 각종 Texture Baking하기(Normal,AO,ID,Position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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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 |
6강 | Scene의 캡쳐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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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