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대 동상(모델링) ::
1. 베이스 모델링
1강 | 프리젠테이션 | 13분 | ||
2강 | 바이패드 및 포징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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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분 | |
3강 | 베이스 바디 형태 보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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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4강 | 상단 갑옷 및 파츠 베이스 제작(1)-베이스 Mesh의 생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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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5강 | 상단 갑옷 및 파츠 베이스 제작(2)-추가 모델링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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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분 | |
6강 | 하단 갑옷 및 파츠 베이스 제작(1)-베이스 Mesh의 생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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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7강 | 하단 갑옷 및 파츠 베이스 제작(2)-추가 모델링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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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8강 | 투구의 베이스 모델링(1) - 베이스 Mesh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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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분 | |
9강 | 투구의 베이스 모델링(2) - 추가 모델링 작업 | 61분 | ||
10강 | 메탈 부츠의 베이스 모델링(1) - 종아리 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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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분 | |
11강 | 무기의 베이스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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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2. 공용 문양의 작업
1강 | 모듈화 문양의 제작(1) - 상체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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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분 | |
2강 | 모듈화 문양의 제작(2) - 상체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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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3강 | 모듈화 문양의 제작(3) - 하단의 문양 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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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분 | |
4강 | 모듈화 문양의 제작(4) - 하단의 문양 부분 | 52분 | ||
5강 | 문양 Alapha Map으로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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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