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bstance Designer 활용편 ::
1. Wood Floor의 제작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Wood Floor 워크플로우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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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3강 | Wood Floor Base Height 및 Dark Color 바리에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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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4강 | Wood Floor Base Color 노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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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5강 | Wood Floor Normal, Roughness, Height 제작 및 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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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2. 깨진 타일의 제작
1강 | Broken Floor 워크플로우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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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2강 | Broken Floor Height 제작(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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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
3강 | Broken Floor Height 제작(2) - 흙과 스톤칩 | 23분 | ||
4강 | Broken Floor Height 제작(3) - 스톤칩 Advan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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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5강 | Broken Floor Base Color Map 노드의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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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6강 | Broken Floor Roughness Map 노드의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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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7강 | Broken Floor 마무리 및 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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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3. 진흙 바닥의 제작
1강 | Ground 워크플로우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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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강 | Ground Base Height의 작성(1) - 진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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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3강 | Ground Base Height의 작성(2) - 돌의 제작 및 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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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
4강 | Ground Base Height의 작성(3) - 잔디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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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5강 | Ground Base Color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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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6강 | Ground Roughness Map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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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7강 | Ground Normal Map의 제작 및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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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4. 절벽의 제작
1강 | Cliff(절벽) 워크플로우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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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2강 | Cliff Height 제작(1) - 절벽 덩어리 모듈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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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3강 | Cliff Height 제작(2) - 모듈을 이용한 절벽의 타일의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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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4강 | Cliff Height 제작(3) - 표면의 디테일, 갈라짐의 표현 | 46분 | ||
5강 | Cliff Height 제작(4) - 질감의 디테일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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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6강 | Cliff Base Color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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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
7강 | Cliff Roughenss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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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8강 | Cliff Normal 제작 및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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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