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젝트 제작 ::
1. 하이폴리곤 제작
1강 | 오리엔테이션 | 17분 | ||
2강 | 만들배경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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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3강 | 더미(구조) 작업하기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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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4강 | 더미(구조) 작업하기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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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5강 | 계단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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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분 | |
6강 | 사각기둥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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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분 | |
7강 | 원형기둥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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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분 | |
8강 | 원형 구조물 제작하기 | 51분 | ||
9강 | 바닥타일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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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10강 | 철망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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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11강 | 광장 틀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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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분 | |
12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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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분 | |
13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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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분 | |
14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3부 | 24분 | ||
15강 | 풀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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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분 | |
16강 | 담쟁이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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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17강 | 나무 만들기 - 1-1부(SpeedTree Modeler) | 42분 | ||
18강 | 나무 만들기 - 1-2부(SpeedTree Mode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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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19강 | 나무 만들기 - 2부(SpeedTree Compi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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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0강 | 배치될 돌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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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
1. Texture의 종류 및 특징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Diffus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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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3강 | Normal(개념 및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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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4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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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5강 | Emissiv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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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6강 | Cubemap | 15분 |
2. 텍스쳐의 추출 및 베이스맵 제작
1강 | 로우폴리곤의 작성(1) - Zbrush(Topology Decim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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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
2강 | 로우폴리곤의 작성(2) - 3dsmax Base Model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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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3강 | 로우폴리곤의 UV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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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분 | |
4강 |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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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5강 | Normal Map의 특성과 Cage의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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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6강 | Normal Map 추출하기 (한꺼번, 부분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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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분 | |
7강 | AO Map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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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8강 | NormalAO를 활용한 베이스 맵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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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9강 | Diffuse Texture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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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10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 제작 | 55분 | ||
11강 | 부록 - xNormal에서 Normal Map AO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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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배경씬을 구성하는 오브젝트 와 오브젝트에 입혀지는 텍스쳐 추출 및 제작 그리고 엔진에 얹히는 과정을 담고있는 오브젝트 제작 / 차세대 텍스쳐 제작 패키지 강좌입니다. |
[ 오브젝트 제작 ]
1단원| 하이폴리곤 제작
2단원|로우폴리곤 제작
[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
1단원 | Texture의 종류 및 특징
2단원 | Texture의 추출 및 베이스맵 제작 3단원 | Texture의 제작 및 매핑(인테리어) |
240평(480byte) | 총 4건
번호 | 제목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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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오브젝트 제작 강좌의 통합 강의자료입니다. | 11 |
1 | 차세대 텍스쳐 강좌의 통합 강의자료입니다.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