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공통과정 패키지 02 개정판 : 씨지엔트리 | 하이엔드 게임그래픽 인터넷강의
[ED]공통과정 패키지 02 개정판
[ED]공통과정 패키지 02 개정판
월 87,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3344분

  • 수강기간

    120 일간

  • 판매종료
    [3DSMAX]
    강좌는 게임 및 영화 인테리어등 가장 기본으로 사용되고 있는 3D 그래픽 툴입니다.
    필수 툴이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야 하는 툴이므로 기초부터 중급자 까지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본 강좌에서 다루고 있는 내용은 3DSMAX의 기본 인터페이스 및 조작부터 시작해서
    오브젝트의 종류 및 편집 명령어들, 핵심 Modify 들을 통한 모델링 예시, 실전 모델링 예제로
    데이터를 제작하고 이를 바탕으로 UV를 펴고 텍스쳐를 적용하는 과정까지 디테일하게 포함하고 있는
    3DSMAX 강좌입니다.

    1단원|3DSMAX의 기본 및 인터페이스
    2단원|오브젝트의 종류와 핵심 편집 명령어 및 기능
    3단원|필수 Modify에 대한 설명
    4단원|실전 모델링 예제
    5단원|UV와 텍스쳐의 적용


    [ZBRUSH]
    ZBrush는 하이퀄리티의 캐릭터나 배경 오브젝트를 제작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필수 기본툴입니다.
    3dsmax와 가장 많이 사용되는 툴 중 하나이므로, 이 강좌에서는 기초를 포함하여 활용적인 부분들을
    폭 넓게 다루고 있으며, 처음 시작하시는 유저나, 기존에 ZBrush를 다루고 계셨던 분들
    모두 도움이 될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단원|ZBrush의 기본 인터페이스
    2단원|ZBrush의 기본기 확실히 다지기
    3단원|ZBrush의 어드밴스 기능활용
    4단원|기능의 활용예제

    [PHOTOSHOP]
    Photoshop CC 2014 버전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이미지의 편집 방법을 통해
    시각 디자인, 포토그래퍼, 게임 그래픽에 활용되는 다양한 편집 기법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1단원 | 기본조작
    2단원 | Tool 패널의 활용
    3단원 | 보정 및 필터
    4단원 | 응용예제

    [ 3DSMAX(개정판) ]
    1단원|3DSMAX의 기본 및 인터페이스
    2단원|오브젝트의 종류와 핵심 편집 명령어 및 기능
    3단원|필수 Modify에 대한 설명
    4단원|실전 모델링 예제
    5단원|UV와 텍스쳐의 적용

    [ ZBRUSH(개정판) ]
    1단원|ZBrush의 기본 인터페이스
    2단원|ZBrush의 기본기 확실히 다지기
    3단원|ZBrush의 어드밴스 기능활용
    4단원|기능의 활용예제

    [ Photoshop (CC 2014) ]
    1단원 | 기본조작
    2단원 | Tool 패널의 활용
    3단원 | 보정 및 필터
    4단원 | 응용예제

    아래는 Photoshop 강좌의 소개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