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
1. 레벨의 가모델링 제작(더미)
1강 | 프리젠테이션 | 14분 | ||
2강 | 더미를 제작하는 이유와 구성의 설명 |
|
10분 | |
3강 |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1) |
|
40분 | |
4강 |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2) |
|
46분 | |
5강 | 중앙 게이트 부부분의 더미의 제작 - 사각기둥 및 아치형 |
|
42분 | |
6강 | 더미의 추가 표현 및 마무리 |
|
20분 |
2. 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
1강 | 예제를 제작하기 전 안내 |
|
5분 | |
2강 | ZBrush의 자주사용하는 Brush 및 단축키 설정 |
|
56분 | |
3강 | 공통 문양의 제작(1) - Bitmap을 이용한 Alpha 문양 만들기 |
|
46분 | |
4강 | 공통 문양의 제작(2) - 모델링을 통한 문양 제작하기 |
|
55분 | |
5강 | 공통 문양의 제작(3) - 모델링을 통한 문양을 Alpha로 변환하기 |
|
32분 | |
6강 |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1) - 기본 작업 |
|
27분 | |
7강 |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
|
68분 | |
8강 | 벽체 구조물의 제작(1) - 기본 작업 |
|
70분 | |
9강 | 벽체 구조물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 37분 | ||
10강 | 바닥 타일의 제작 |
|
49분 | |
11강 | 사각 기둥의 제작(1) - 기본 베이스 및 문양 UV 작업 |
|
34분 | |
12강 | 사각 기둥의 제작(2) - ZBrush로 디테일 작업 |
|
52분 | |
13강 | 사각 기둥의 제작(3) - 기둥 받침대의 제작 |
|
44분 | |
14강 | 원형기둥의 제작(1) - 원형 기둥의 기본 모델링 |
|
39분 | |
15강 | 원형기둥의 제작(2) - IMM Brush의 활용 및 디테일 작업 |
|
51분 | |
16강 | 펜스의 제작(1) - 하드서페이스 기반 모델링 | 55분 | ||
17강 | 펜스의 제작(2) - ZBrush를 통한 추가 표현 |
|
38분 | |
18강 | 감긴 아이비(덩굴)의 표현 |
|
45분 | |
19강 | 주변에 배치될 절벽 제작하기 |
|
46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