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기기로 접속해서 재생시 재생이 되지않아요 (프로그램 설치 메시지 표기)
먼저 씨지엔트리의 공식 모바일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gentry.co.kr/m/
통상 모바일기기로 https://cgentry.co.kr로 접속하게 되면 자동으로 https://cgentry.co.kr/m/ 의 경로로 이동 되나
이동이 되시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시고 계신 브라우저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실행이 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데스크탑 모드로 설정되어 있으시다면 강의 재생시 PC버전으로 인지하여
모바일 플레이어가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셔서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ndroid 계열 또는 Chrome 브라우저 이용시> | <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 또는 Safari 브라우저 이용 시 > |
1. 크롬 브라우저에서 메뉴 버튼을 클릭 > 데스크톱 사이트 해제 (이 항목에 체크가 되어있을 경우 PC 버전으로 인지합니다. 반드시 해제 해주세요)
2. cgentry.co.kr로 접속하셔서 주소가 cgentry.co.kr/m/ 의 경로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또는 cgentry.co.kr/m/의 경로로 직접 타이핑 하시어 접속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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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이패드의 설정으로 들어간 후 > Safari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모든 웹 사이트 항목을 비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2. cgentry.co.kr로 접속하셔서 주소가 cgentry.co.kr/m/ 의 경로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또는 cgentry.co.kr/m/의 경로로 직접 타이핑 하시어 접속하셔도 됩니다.
< 현재 접속 페이지만 일시 모바일 모드로 전환 >
1. 현재 접속 중인 상태에서 브라우저의 상단의 Aa 또는 한한을 길게 누르시고 모바일 웹 사이트 요청을 클릭하셔서 모바일 브라우저 상태로 변경해주세요.
2. cgentry.co.kr로 접속하셔서 주소가 cgentry.co.kr/m/ 의 경로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또는 cgentry.co.kr/m/의 경로로 직접 타이핑 하시어 접속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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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화면에 검게 소리만 나옵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플레이어 렌더링 방식에 오류가 있을경우
플레이어가 아래와 같이 검게 나올때 플레이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DirectDraw와 Direct 3D를 번갈아 선택해주시면 해결됩니다.
- 다운로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강좌 다운로드 서비스는 휴대기기등에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서 재생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시 궁금해하는 Q&A는 아래와 같습니다.
Q1 :다운로드를 받아서 재생을 하면 이점이 무엇인가요?
A1 :기존의 스트리밍 재생의 경우는 모바일에서 재생할 경우 와이파이가 아닌 지역에서 재생시 엄청난 데이터를 사용하므로
데이터 소모 및 비용이 많이 청구 될 수 있지만 다운로드 재생의 경우에는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고 데이터 연결에 따른 버퍼링 현상이
없습니다.
Q2 : 완전히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A2 :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때 재생권한을 확인하기 위해서 파일을 재생할때 처음에 극소량의 데이터로 재생권한을 확인하기 때문에
느린환경이라도 인터넷에 연결은되어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아이패드와 같이 무선 인터넷 연결이 Wifi만 지원되는경우 휴대폰의 테더링 또는 핫스팟 기능을 이용해서
인터넷에 연결 하신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증시 발생하는 트래픽은 극소량이기 때문에 트래픽 데이터 과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3 : 영구적으로 볼 수 있나요? 또 아무런 플레이어에서 재생되나요?
A3 : 그렇지 않습니다. 다운로드의 파일을 DRM처리(암호화)가 되어있어 강좌의 재생기간이 끝나면 파기됩니다. 재생은 아쿠아 NPlayer 에서만 재생됩니다.
- [동영상 종료]녹화시도가 아닌경우에도 불법녹화라고 종료가 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플레이어에서 오탐으로 인하여 종료되는 부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사용자의 PC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등 여러가지 환경에 따라 오탐으로 종료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 경우는 부정녹화 및 이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으니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실행시 가급적 다른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시고, 시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 계속하여 원인모를 증상이 계속 일어난다면, 영상지원센터에서 원격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신청을 해주시면 원격지원을 접수해드리고 있으니, 이용중 불편한 사항들이
있다면 지원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원격 희망일
(이용 가능 시간대 : 월요일~금요일 | 10:00~22:00 까지)
2.증상
(녹화프로그램이 없고, 녹화시도를 하지 않음에도 발견)
3.원격지원시 연락받을 연락처
위의 3가지 사항을 기재해주시면 원하시는 시간대에 최대한 맞춰 원격을 지원해드립니다.
- 강좌를 일시정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되나요?
강좌의 일시정지는 강좌별로 14일간 정지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7일로 일시정지는 두번이 가능하며
14일 일시정지는 강좌수강기간동안 한번만 이용가능합니다.
강좌의 일시정지 신청은 나의 정보(마이페이지) > 나의강좌 > 일시정지 버튼을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되며, 강좌당 14일간으로 제한이 되어있으니 이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2개의 강좌(A,B)를 수강하고 있다고 하면, A강좌를 7일또는 14일을 정지한 후 , B강좌를 7일 또는
14일간 교대로 일시정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강좌를 연장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강중 기간이 부족할 경우 강좌 연장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 > 나의강좌 에서 강좌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신청은 결제를 하신후 1시간 내에 처리해드리며, 강좌가 여러과목일경우 1:1문의를 통해
연장하실 강좌를 알려주시면 해당 강좌를 연장해드립니다.
[강좌 연장은 결제후 바로 강좌가 연장되지 않고 관리자의 승인을 통해 연장되기 때문에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무 시간이 지난후 강좌 연장시에는 익일에 처리해드립니다. 이 경우에 입금일이 아닌
익일 기준으로 강좌 기간이 연장됩니다.
- [동영상 장애]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아쿠아 플레이어를 재설치 할경우는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 Aqua Player를 삭제후에 본 강의보기를 재실행하셔서 재설치를 하시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어 AquaPlayer를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어 다운로드(클릭)]
- [동영상 장애]플레이어 창에서 DRM 라이센스 획득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웹페이지와 동영상 서버간의 동기화 오류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시적인 문제이므로 일정 시간을 두고 다시 접속해보시면 해결되실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문제가 발생시에는
1:1문의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하단의 메일주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발급]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및 조회 하나요?
안녕하세요 현금영수증 발급 및 조회 안내드립니다.
우선 http://www.inicis.com/cash_view로 접속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였을때 출력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하신 회원님의 경우는 현금영수증 발행요청을 1:1 문의글을 통해
현금영수증을 요청해주시면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