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스쳐 제작 - Stylized ::
1. 텍스쳐의 종류와 이론
1강 | 강의 시작하기 | 13분 | ||
2강 | PBR(물리기반 렌더링)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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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3강 | Base Color Map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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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4강 | Normal Map의 개념과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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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5강 | Ambient Occlusion Map의 개념과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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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6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의 개념과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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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2. 텍스쳐 제작 준비(UV 및 ID 설정)
1강 | 나무상자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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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2강 | 보물상자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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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
3강 | 수정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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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4강 | 기둥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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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5강 | Texture의 Baking 하기(Normal,AO,ID,Position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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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6강 | Baking시 생성되는 Texture와 용도 알아보기 | 29분 |
3. 텍스쳐 제작 (Substance Painter의 활용)
1강 | 나무상자의 Texture Ba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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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2강 | 나무상자 텍스쳐 제작(1) - 기본 나무재질 및 못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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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3강 | 나무상자 텍스쳐 제작(2) - Shading 표현 및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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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4강 | 수정의 Texture Ba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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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
5강 | 수정 텍스쳐 제작(1) - Base 재질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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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6강 | 수정 텍스쳐 제작(2) - 색감 보정 및 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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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7강 | 보물상자의 Texture Ba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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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
8강 | 보물상자 텍스쳐 제작(1) - 기본 재질의 제작 | 42분 | ||
9강 | 보물상자 텍스쳐 제작(2) - 재질의 보정과 채널의 수정 및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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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10강 | 원형 기둥의 Texture Ba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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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
11강 | 원형기둥 텍스쳐 제작(1) - 기둥의 Concrete 재질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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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12강 | 기둥의 텍스쳐 제작(2) - Metal 재질표현과 텍스쳐 제작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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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