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리얼 환경이펙트 ::
1. Cascade 인터페이스
1강 | 프리젠테이션 | 13분 | ||
2강 | 언리얼엔진 이펙트로 제작할 수 있는것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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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3강 | Cascade Particle Editor의 화면 구성 및 인터페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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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2. Particle을 구성하는 Emitter의 모듈 편집
1강 | Cascade 모듈의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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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 | |
2강 | Required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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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3강 | Initial Size, Initial Velocity, Color Over Life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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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4강 | Spawn Lifetime 모듈 알아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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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분 | |
5강 | Initial Location, Acceleration, Size by Life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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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6강 | Initial Rotation, Initial Rotation Rate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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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
7강 | Cylinder, Sphere, World Offset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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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8강 | Dynamic, Sub UV, Subimage Inde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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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9강 | Orbit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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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10강 | GPU Particle과 Local Vector Fiel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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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11강 | Vector Field Init Rotation, Rate, Scale 모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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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3. 각종 환경이펙트의 제작
1강 | 떠있는 구름 이펙트의 제작(1)-텍스쳐 및 머테리얼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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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 |
2강 | 떠있는 구름 이펙트의 제작(2)-파티클의 설정 및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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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3강 | 떨어지는 나뭇잎의 이펙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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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4강 | SubUV를 통한 랜덤처리 이펙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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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
5강 | 날파리 이펙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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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6강 | 반딧불 이펙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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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7강 | 불 이펙트의 제작(1) - 베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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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8강 | 불 이펙트의 제작(2) - 연기와 스파크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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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9강 | 폭풍(블리자드) 이펙트의 제작 | 23분 | ||
10강 | Vector Field로 다이나믹한 이펙트 제작 | 26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