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펙트 제작 고급 UE4 ::
1. Explode Floor 이펙트 제작
1강 | 프리젠테이션 | 18분 | ||
2강 | 이펙트의 특징 및 구조 파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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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분 | |
3강 | Crack 영역 제작(텍스쳐, 머테리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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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4강 | Shockwave 영역 제작(1) - 텍스쳐 및 이미터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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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분 | |
5강 | Shockwave 영역 제작(2) - 왜곡 효과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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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6강 | Distortion(폭발 왜곡) 표현 | 39분 | ||
7강 | 솟구치는 불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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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분 | |
8강 | 폭발후의 연기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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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9강 | 돌의 잔해물의 표현 및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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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2. Drop Thunder 이펙트의 제작
1강 | 이펙트의 특징 및 구조 파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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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
2강 |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1) - Plasma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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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3강 |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2) - 원형 Plasma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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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분 | |
4강 |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3) - Dynamic Lightn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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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5강 |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4) - 시퀀스의 합성과 비트맵으로 소스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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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6강 | 언리얼 엔진으로 Importing 및 Material의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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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7강 | Thunder Ball Emitter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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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8강 | Lightning Emitter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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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9강 | 세부적인 Plasma의 표현 및 완료 | 40분 |
3. Stone Wave 이펙트의 제작
1강 | 이펙트의 특징 및 구조 파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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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
2강 | Smoke 시퀀스 소스 제작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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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3강 | 각종 Mesh 및 머테리얼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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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4강 | Stone의 생성 및 소멸 이미터 구현하기(1) - 중앙 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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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5강 | Stone의 생성 및 소멸 이미터 구현하기(2) - 주변 부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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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
6강 | 분출되는 작은돌과 흙먼지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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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7강 | 라이트의 적용과 바닥의 표현, Distortion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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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8강 | Sub Emitter를 이용한 Wave 구성하기 | 35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