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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 고급패키지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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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장형호

  • 분량

    1140분

  • 수강기간

    95 일간

  • :: 언리얼 환경이펙트 ::

    1. Cascade 인터페이스

    1강 프리젠테이션 13분
    2강 언리얼엔진 이펙트로 제작할 수 있는것들
    10분
    3강 Cascade Particle Editor의 화면 구성 및 인터페이스
    20분

    2. Particle을 구성하는 Emitter의 모듈 편집

    1강 Cascade 모듈의 개요
    4분
    2강 Required 모듈
    23분
    3강 Initial Size, Initial Velocity, Color Over Life 모듈
    24분
    4강 Spawn Lifetime 모듈 알아보기
    9분
    5강 Initial Location, Acceleration, Size by Life 모듈
    15분
    6강 Initial Rotation, Initial Rotation Rate 모듈
    5분
    7강 Cylinder, Sphere, World Offset 모듈
    12분
    8강 Dynamic, Sub UV, Subimage Index
    16분
    9강 Orbit 모듈
    10분
    10강 GPU Particle과 Local Vector Field
    13분
    11강 Vector Field Init Rotation, Rate, Scale 모듈
    7분

    3. 각종 환경이펙트의 제작

    1강 떠있는 구름 이펙트의 제작(1)-텍스쳐 및 머테리얼 제작
    34분
    2강 떠있는 구름 이펙트의 제작(2)-파티클의 설정 및 완료
    22분
    3강 떨어지는 나뭇잎의 이펙트 제작
    30분
    4강 SubUV를 통한 랜덤처리 이펙트
    7분
    5강 날파리 이펙트
    16분
    6강 반딧불 이펙트
    21분
    7강 불 이펙트의 제작(1) - 베이스
    20분
    8강 불 이펙트의 제작(2) - 연기와 스파크의 표현
    22분
    9강 폭풍(블리자드) 이펙트의 제작 23분
    10강 Vector Field로 다이나믹한 이펙트 제작 26분

    :: 이펙트 제작 고급 UE4 ::

    1. Explode Floor 이펙트 제작

    1강 프리젠테이션 18분
    2강 이펙트의 특징 및 구조 파악하기
    6분
    3강 Crack 영역 제작(텍스쳐, 머테리얼)
    40분
    4강 Shockwave 영역 제작(1) - 텍스쳐 및 이미터 설정
    57분
    5강 Shockwave 영역 제작(2) - 왜곡 효과의 표현
    26분
    6강 Distortion(폭발 왜곡) 표현 39분
    7강 솟구치는 불의 표현
    56분
    8강 폭발후의 연기의 표현
    31분
    9강 돌의 잔해물의 표현 및 마무리
    32분

    2. Drop Thunder 이펙트의 제작

    1강 이펙트의 특징 및 구조 파악하기
    8분
    2강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1) - Plasma의 제작
    36분
    3강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2) - 원형 Plasma의 제작
    31분
    4강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3) - Dynamic Lightning
    12분
    5강 시퀀스 소스 제작하기(4) - 시퀀스의 합성과 비트맵으로 소스 추출
    38분
    6강 언리얼 엔진으로 Importing 및 Material의 셋팅
    36분
    7강 Thunder Ball Emitter의 제작
    15분
    8강 Lightning Emitter의 제작
    20분
    9강 세부적인 Plasma의 표현 및 완료 40분

    3. Stone Wave 이펙트의 제작

    1강 이펙트의 특징 및 구조 파악하기
    7분
    2강 Smoke 시퀀스 소스 제작 하기
    30분
    3강 각종 Mesh 및 머테리얼 설정
    33분
    4강 Stone의 생성 및 소멸 이미터 구현하기(1) - 중앙 부분
    18분
    5강 Stone의 생성 및 소멸 이미터 구현하기(2) - 주변 부분
    17분
    6강 분출되는 작은돌과 흙먼지의 표현
    37분
    7강 라이트의 적용과 바닥의 표현, Distortion의 표현
    21분
    8강 Sub Emitter를 이용한 Wave 구성하기 3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