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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제작(UE5)-활용편
이펙트제작(UE5)-활용편
월 91,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1110분

  • 수강기간

    60 일간

  • :: 이펙트제작(UE5)-활용편 ::

    1. 시작하기 및 공통 Material의 제작

    1강 시작하기 26분
    2강 애니메이션 샘플 데이터 구하기 및 적용
    22분
    3강 공통 머테리얼 제작(1)-Distortion 효과 및 Function 제작
    34분
    4강 공통 머테리얼 제작(2)-Dissolve 효과 및 Function 제작
    41분
    5강 공통 머테리얼 제작(3)-굴절 효과
    27분

    2. 검기 이펙트(Slash Effect)

    1강 제작할 이펙트의 설명
    8분
    2강 검기에 필요한 텍스쳐 소스 및 Mesh 제작
    28분
    3강 검기의 Material 및 Function의 응용으로 다이나믹한 검기 만들기
    38분
    4강 나이이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 셋팅
    43분
    5강 캐릭터 소켓에 연결 및 셋팅 38분

    3. 화염 폭발(Fire Explosion)

    1강 제작할 이펙트에 대한 설명
    7분
    2강 Source의 제작(1) - 베이스 화염의 머테리얼 제작
    51분
    3강 Source의 제작(2) - SubUV로 사용할 Sequence 텍스쳐의 제작(서브 화염, 연기)
    49분
    4강 Source의 제작(3)-Shockwave 시퀀스 이미지 제작
    23분
    5강 Source의 제작(4) - 사용될 Rock Mesh 및 리소스 가공하여 가져오기
    29분
    6강 리소스의 재질 설정(Material) 및 취합
    42분
    7강 나이아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1) - Stone Rising과 화염의 표현
    60분
    8강 나이아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2) - 솟구치는 화염과 잔 불의 느낌 표현
    40분
    9강 나이아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3) - ShockWave 와 기타표현 및 마무리 38분

    4. 썬더 스트라이크(Thunder Strike)

    1강 제작할 이펙트에 대한 설명
    13분
    2강 Source의 제작(1) - 잔류 전기 소스제작
    44분
    3강 Source의 제작(2) - Lightning Ball 의 머테리얼 제작
    24분
    4강 Source의 제작(3) - Lightning Beam의 머테리얼 제작
    24분
    5강 나이아가라 이펙트 구현(1) - Lightning Ball 과 잔류 전기의 표현
    43분
    6강 나이아가라 이펙트 구현(2) - Lightning Beam 과 디테일의 표현(1) 38분
    7강 나이아가라 이펙트 구현(2) - Lightning Beam 과 디테일의 표현(2)
    32분
    8강 애니메이션 데이터로 연출하기
    24분

    5. 아이스 스플래터(ICE Splatter)

    1강 제작할 이펙트의 설명
    11분
    2강 Source의 제작(1) - ICE Wave의 기본 텍스쳐 제작
    38분
    3강 Source의 제작(2) - ICE Slash 및 Spear의 Mesh 및 재질 셋팅
    40분
    4강 Source의 제작(3) - ICE Explosion Sphere 및 텍스쳐 취합
    21분
    5강 나이아가라 이펙트 제작(1)-ICE Wave 및 ICE Spear 공격의 표현
    60분
    6강 나이아가라 이펙트 제작(2)-디테일의 표현 및 완성 48분
    7강 애니메이션 데이터에 연출해보기
    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