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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형호
1045분
0 일간
[본 컨텐츠는 기간 제한이 없는 영상파일로 제공되는 영구 강좌 입니다] 3DSMAX, Photoshop, xNormal, Unreal Engine4를 이용하여 하드서페이스 모델링 방식의 오브젝트 3종 브로치, 발전기, 게이트웨이를 모델링하고, Texture의 제작과 언리얼 엔진4 및 마모셋에 올리는 작업을 풀로 진행하는 3D 배경 강좌입니다. |
[ [ESD] 하드서페이스 테크닉 ]
1단원 | 하드서페이스의 기초
2단원 | 하드서페이스의 모델링 3단원 | Texture의 제작 4단원 | 엔진에 적용 아래는 하드서페이스 테크닉 강좌의 영상 및 이미지 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