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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형호
164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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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컨텐츠는 기간 제한이 없는 영상파일로 제공되는 영구 강좌 입니다] Substance Designer는 노드를 통해서 PBR(물리기반 렌더링)에 기반하는 텍스쳐를 만드는 툴입니다. 노드를 이용하여 절차적인 방식을 통해서 텍스쳐를 제작하는 방법, Mask의 활용, 합성방법등을 자세히 다루고 있으며 개념을 확실히 잡아줄 수 있는 국내 유일 Substance Designer 유일 강좌입니다. |
[ [ESD]Substance Designer 패키지 ]
[Substance Designer Basic (기본편)]
1단원 / Substance Designer의 인터페이스 및 소개 2단원 / Substance Designer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본적인 노드 3단원 / 자주 사용하는 필터 및 라이브러리 4단원 / Procedural 방식을 이용하여 텍스쳐 제작 [Substance Designer Advance(활용편)] 1단원|Wood Floor의 제작 2단원|Broken 타일 제작 3단원|진흙 바닥 제작 4단원|절벽 제작 5단원|텍스쳐 Export 및 적용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