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형호
677분
0 일간
본 강좌는 World Creator를 활용하여 하이퀄리티의 지형을 제작하는 강좌로 최종적으로 언리얼엔진5에 연계하여 작업가능하도록 아래의 내용을 학습합니다. World Creator의 기초부터 지형에 대한 개념과, 생물군계(Biome)의 역할, 각종 Filter / Distribution / Effect 등을 활용하여 형태에 대한 디테일을 잡고 Material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지형에 대한 Color Map을 구현합니다. 강좌에서는 초원 / 사막 / 절벽에 대한 생물 군계를 만들고 이를 조합하여 다양하고 정교한 형태의 방대한 지형을 제작하는것으로 예제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
[ [ESD] WorldCreator ]
1단원 | World Creator의 인터페이스 및 지형의 기본
2단원 | Terrain의 생성 및 편집(Biomes / Distribution / Filter) 3단원 | Material / Shape / Mask Layer 4단원 | 실전 지형의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