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좌는 3DSMAX와 ZBRUSH의 기능을 통하여 하이폴리곤 고대 동상을 제작하는 강좌입니다.
기본적으로 바이패드를 이용한 간단한 포징과 베이스 바디를 기반으로 갑옷 및 장식들을
제작합니다. ZBRUSH의 ZModeler 기능을 통해서도 갑옷 부분을 모델링을 진행하며
3DSMAX와 병행하여 문양, 무기등 디테일하게 모델링을 통해 3DSMAX 및 ZBRUSH의
하이폴리곤 모델링 테크닉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고대 동상(모델링) ]
1단원 | 베이스 모델링
2단원 | 공용 문양의 제작
3단원 | 디테일 모델링
240평(480byte) | 총 3건
고대 동상(모델링)
좋은 강좌 잘 들었습니다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다른 모델링에서도 능동적이게 모델링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들었습니다
포트폴리오 만들면서 참고하려고 언리미티드로 수강했는데 두고두고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cont *******
2022.08.02
고대 동상(모델링)
저도 하이폴 UV랑 텍스쳐 과정이 패키지로 나오면
더 유익할거라 봅니다. 제작중이시겠죠? ㅎㅎ
by
seun ***
2022.04.18
고대 동상(모델링)
모델링 강좌라고 해서 흔한 모델링인줄 알아서 사실 수강을 긴가민가하고
큰맘 먹고 결제를 뙇! 하고 수강하고 있는데
와 완전 수강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보통 어렵게 모델링하는 사람들 많은데 굉장히 쉬운 방법으로 모델링하는 과정자체가
저한테는 돈이 아깝지 않는 그런 강좌!
근데 텍스쳐도 나오는 거겠죠? ㅎㅎ 텍스쳐 파트 나오면 또 수강하고 후기 남길게요~
선생님 좋은강좌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