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Brush 손맵 텍스쳐 ::
1. 2.5D방식의 타일
1강 | 프리젠테이션 | 14분 | ||
2강 | 절벽타일맵(1) - 샘플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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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3강 | 절벽타일맵(2) - 베이스맵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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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4강 | 절벽타일맵(3) - 텍스쳐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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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5강 | 바닥타일맵(1) - 샘플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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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6강 | 바닥타일맵(2) - 베이스맵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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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7강 | 바닥타일맵(3) - 텍스쳐 제작 | 33분 |
2. 3D방식의 오브젝트
1강 | 2단원 프리젠테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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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
2강 | Material Baking을 위한 준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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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3강 | 수정제작(1) - 모델링, UV, Texture 추출 | 40분 | ||
4강 | 수정제작(2) - 드로잉 Texture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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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5강 | TombStone(1) - 3dsMax로 베이스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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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6강 | TombStone(2) - ZBrush로 디테일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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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7강 | TombStone(3) - UV 작업 및 텍스쳐 추출 | 70분 | ||
8강 | TombStone(4)- 드로잉느낌 텍스쳐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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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
9강 | (번외)xNormal로 Material Bak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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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