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edTree for UE4 ::
1. 인터페이스 및 기능
1강 | 프리젠테이션 | 11분 | ||
2강 | SpeedTree의 인터페이스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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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3강 | SpeedTree의 인터페이스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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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분 |
2. SpeedTree의 기능 및 제작(Modeler)
1강 | 나무의 구조 및 기본 모델링하기(Trun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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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2강 | Branches 및 Fronds 노드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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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3강 | Material 적용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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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4강 | Leaves 생성하기 (1) - 게임 데이터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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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5강 | Leaves 생성하기 (2) - 비주얼 및 포트폴리오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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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6강 | Force Object를 통한 형태 변형 | 30분 | ||
7강 | Hand Draw를 통한 나무제작과 노드분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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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8강 | LOD와 Polygon의 최적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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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3. SpeedTree의 실시간 데이터 설정(Compiler)
1강 | Ambient Occlusion 및 LightMap 설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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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2강 | Wind Setting 및 Billboard Setting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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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3강 | Collision 셋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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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4강 | Compile로 UE4용 데이터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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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4. Unreal Engine에 연동하기
1강 | 언리얼엔진에 Import 과정 및 구조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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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2강 | Parent Material 제작(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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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3강 | Parent Material의 제작(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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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4강 | Instance Material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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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5강 | 나뭇잎의 기본 Shader와 2 Sided Sign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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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6강 | Branches, Frond Material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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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7강 | Leaves Material 제작과 Wind 설정 및 마무리 | 34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