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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제작 - Stylized
텍스쳐 제작 - Stylized
월 67,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678분

  • 수강기간

    50 일간

  • :: 텍스쳐 제작 - Stylized ::

    1. 텍스쳐의 종류와 이론

    1강 강의 시작하기 13분
    2강 PBR(물리기반 렌더링)에 대한 이해
    27분
    3강 Base Color Map에 대한 이해
    13분
    4강 Normal Map의 개념과 이해
    31분
    5강 Ambient Occlusion Map의 개념과 이해
    13분
    6강 Specular,Roughness,Metallic의 개념과 이해
    31분

    2. 텍스쳐 제작 준비(UV 및 ID 설정)

    1강 나무상자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29분
    2강 보물상자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39분
    3강 수정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20분
    4강 기둥의 UV 및 ID등의 사전작업
    29분
    5강 Texture의 Baking 하기(Normal,AO,ID,Position 등)
    41분
    6강 Baking시 생성되는 Texture와 용도 알아보기 29분

    3. 텍스쳐 제작 (Substance Painter의 활용)

    1강 나무상자의 Texture Baking
    10분
    2강 나무상자 텍스쳐 제작(1) - 기본 나무재질 및 못의 제작
    38분
    3강 나무상자 텍스쳐 제작(2) - Shading 표현 및 완료
    25분
    4강 수정의 Texture Baking
    9분
    5강 수정 텍스쳐 제작(1) - Base 재질의 제작
    30분
    6강 수정 텍스쳐 제작(2) - 색감 보정 및 완성
    14분
    7강 보물상자의 Texture Baking
    6분
    8강 보물상자 텍스쳐 제작(1) - 기본 재질의 제작 42분
    9강 보물상자 텍스쳐 제작(2) - 재질의 보정과 채널의 수정 및 완료
    32분
    10강 원형 기둥의 Texture Baking
    8분
    11강 원형기둥 텍스쳐 제작(1) - 기둥의 Concrete 재질의 제작
    32분
    12강 기둥의 텍스쳐 제작(2) - Metal 재질표현과 텍스쳐 제작 완료
    22분

    4. 텍스쳐의 Export 및 Photoshop 연동

    1강 각종 Texture의 Export 하기(Export에 대한 자세한 설명)
    24분
    2강 Material 상태의 Texture Export 하기
    18분
    3강 제작한 텍스쳐 Photohsop으로 연동하기
    31분
    4강 Marmoset에 실제로 넣어서 적용해보기 2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