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T3/4 자유선택 수강권 한정 할인판매! (4.30 까지) - 수량 5개
GET
총 한정수량 : 2개 남음 ▶
월드제작 01 (WorldCreator)
월드제작 01 (WorldCreator)
월 79,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665분

  • 수강기간

    65 일간

  • :: 월드제작 01 (WorldCreator) ::

    1. World Creator의 인터페이스

    1강 프리젠테이션 17분
    2강 툴의 설치 및 WorldCreator의 화면구성
    19분
    3강 Viewport의 컨트롤
    11분
    4강 Main Toolbar와 Pannel의 기능
    24분
    5강 단축키와 UI의 변경
    10분

    2. Terrain의 생성 및 편집(Biomes / Distribution / Filter)

    1강 [Terrain] 터레인의 생성 및 기본옵션
    33분
    2강 [Terrain] Biomes의 개념 및 Layer의 정의
    17분
    3강 [Filter] 필터 적용의 예시
    12분
    4강 [Filter] General, Design, Effect
    31분
    5강 [Filter] Arid, Ridged, Terrace
    21분
    6강 [Filter] Drift, Erosion, Sediment
    34분
    7강 Distribution를 통한 필터링 예시
    13분
    8강 [Distribution] - Angle,AreaLayer,Cavity,Curvature
    16분
    9강 [Distribution] - Dot,Fill,Flow,Height,Mask,Path
    16분
    10강 [Distribution] - Perlin Noise,Rock,Roughness,Sediment Layer
    9분
    11강 [Distribution] - Slope,Splatting,Sun Direction,Value,Worley Nosie
    11분
    12강 [Effect] - Contrast,Curve,Denoise,Distortion
    15분
    13강 [Effect] - Invert,Noise Offset,Operation,Smoothstep
    14분

    3. Material / Shape / Mask Layer

    1강 Material(1) - Color 및 Gradient의 활용
    22분
    2강 Material(2) - Substance 및 Texture의 활용
    18분
    3강 Shape Layer(1) - Sculpt Layer의 활용 및 응용
    35분
    4강 Shape Layer(2) - Procedural 및 Path Layer의 활용
    28분
    5강 Shape Layer(3) - Map Tiler를 통한 위성 지도를 활용해 지형만들기 11분
    6강 Mask Layer
    8분

    4. 실전 지형의 제작

    1강 지형 제작전 공통 Gradient Map 및 Preset의 설정방법
    17분
    2강 Grasland 지형 제작(1) - Sculpt의 특성과 지형 모델링
    30분
    3강 Grassland 지형 제작(2) - 지형 텍스쳐링
    31분
    4강 모래사막 지형의 제작 - 지형의 모델링 및 텍스쳐링
    25분
    5강 Canyon 스타일의 사막지형 제작(1) - 지형의 모델링
    21분
    6강 Canyon 스타일의 사막지형 제작(2) - 텍스쳐링 20분
    7강 지형의 베리에이션 (Biomes 의 조합 및 Procedual의 적용) 25분
    8강 지형의 Texture 및 Height Map Export
    28분
    9강 언리얼엔진에 적용 - Landscape의 생성 및 Height, Texture의 적용
    2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