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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처 제작
텍스처 제작
월 41,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810분

  • 수강기간

    55 일간

  • 실제 게임에 사용되는 리소스의 Texture를 어떻게 만드는지 그리고
    제작시 테크닉 및 팁들을 강좌로 소개합니다.

    오브젝트의 모델링이 완료가 되었다면 색상, 질감등을 표현하는 텍스쳐의 제작 및 테크닉을 이 강좌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Normal/AO/Cavity/Vertex Color 등을 추출하는 방법과
    Diffuse/Specular/CubeMap/Mask Map등의 제작,
    언리얼 엔진에 올려서 확인해보는 것 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 텍스처 제작 ]
    1단원|텍스쳐의 종류
    2단원|텍스쳐의 추출
    3단원|텍스쳐 제작
    3단원|텍스쳐의 제작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