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리스틱 텍스쳐 제작 ::
1. Mixer의 인터페이스
1강 | 프리젠테이션 | 11분 | ||
2강 | Mixer의 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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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3강 | 프로젝트 생성과 인터페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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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4강 | 작업환경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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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5강 | 라이브러리의 등록 백업 불러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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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6강 | 사용되는 단축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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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2. Mixer의 핵심기능
1강 | Mixer의 Layer 및 Mask의 종류와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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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2강 | [업데이트 강의] Mask의 새로운 적용방법과 기능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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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3강 | Layer의 Blend 기능 및 옵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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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4강 | Texture를 통한 Mixer Brush 제작 및 백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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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5강 | ZBrush의 모델링을 통한 Mixer Brush 만들기 | 30분 | ||
6강 | 샘플을 통한 간단한 재질 만들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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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7강 | 재질의 Export 와 Baking하여 새로운 라이브러리로 등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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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3. 리얼리스틱 텍스쳐 제작 및 각 툴간의 연동
1강 | 진흙 재질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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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2강 | 러프한 콘크리트 재질 제작(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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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3강 | 러프한 콘크리트 재질 제작(2) - Decal 제작 및 물의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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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4강 | 타일 바닥의 제작(1) - Height Map 제작 | 25분 | ||
5강 | 타일 바닥의 제작(2) - Mixer로 재질 섞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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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6강 | ZBrush Alpha Brush를 이용한 돌 바닥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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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7강 | 소화 및 혈액 재질 제작 | 22분 | ||
8강 | 블록이 있는 아스팔트 길 제작(1) - 베이스 Height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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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9강 | 블록이 있는 아스팔트 길 제작(2) - 재질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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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10강 | [업데이트 강의] Height Map의 절차적인 제작방법과 돌 블럭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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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11강 | 재질의 Export와 Marmoset에서 렌더링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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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