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펙트제작(UE5)-활용편 ::
1. 시작하기 및 공통 Material의 제작
1강 | 시작하기 | 26분 | ||
2강 | 애니메이션 샘플 데이터 구하기 및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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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3강 | 공통 머테리얼 제작(1)-Distortion 효과 및 Function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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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 |
4강 | 공통 머테리얼 제작(2)-Dissolve 효과 및 Function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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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5강 | 공통 머테리얼 제작(3)-굴절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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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2. 검기 이펙트(Slash Effect)
1강 | 제작할 이펙트의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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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분 | |
2강 | 검기에 필요한 텍스쳐 소스 및 Mesh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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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3강 | 검기의 Material 및 Function의 응용으로 다이나믹한 검기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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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4강 | 나이이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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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
5강 | 캐릭터 소켓에 연결 및 셋팅 | 38분 |
3. 화염 폭발(Fire Explosion)
1강 | 제작할 이펙트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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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 |
2강 | Source의 제작(1) - 베이스 화염의 머테리얼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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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
3강 | Source의 제작(2) - SubUV로 사용할 Sequence 텍스쳐의 제작(서브 화염, 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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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분 | |
4강 | Source의 제작(3)-Shockwave 시퀀스 이미지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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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5강 | Source의 제작(4) - 사용될 Rock Mesh 및 리소스 가공하여 가져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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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6강 | 리소스의 재질 설정(Material) 및 취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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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7강 | 나이아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1) - Stone Rising과 화염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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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분 | |
8강 | 나이아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2) - 솟구치는 화염과 잔 불의 느낌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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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9강 | 나이아가라 Editor에서 이펙트 구현(3) - ShockWave 와 기타표현 및 마무리 | 38분 |
4. 썬더 스트라이크(Thunder Strike)
1강 | 제작할 이펙트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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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2강 | Source의 제작(1) - 잔류 전기 소스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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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3강 | Source의 제작(2) - Lightning Ball 의 머테리얼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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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4강 | Source의 제작(3) - Lightning Beam의 머테리얼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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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5강 | 나이아가라 이펙트 구현(1) - Lightning Ball 과 잔류 전기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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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
6강 | 나이아가라 이펙트 구현(2) - Lightning Beam 과 디테일의 표현(1) | 38분 | ||
7강 | 나이아가라 이펙트 구현(2) - Lightning Beam 과 디테일의 표현(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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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8강 | 애니메이션 데이터로 연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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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5. 아이스 스플래터(ICE Splatter)
1강 | 제작할 이펙트의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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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분 | |
2강 | Source의 제작(1) - ICE Wave의 기본 텍스쳐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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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3강 | Source의 제작(2) - ICE Slash 및 Spear의 Mesh 및 재질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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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4강 | Source의 제작(3) - ICE Explosion Sphere 및 텍스쳐 취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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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5강 | 나이아가라 이펙트 제작(1)-ICE Wave 및 ICE Spear 공격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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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분 | |
6강 | 나이아가라 이펙트 제작(2)-디테일의 표현 및 완성 | 48분 | ||
7강 | 애니메이션 데이터에 연출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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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