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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월 59,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843분

  • 수강기간

    60 일간

  • ::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

    1. Texture의 종류 및 특징

    1강 프리젠테이션 12분
    2강 Diffuse Map
    21분
    3강 Normal(개념 및 특징)
    29분
    4강 Specular,Roughness,Metallic Map
    30분
    5강 Emissive Map
    16분
    6강 Cubemap 15분

    2. 텍스쳐의 추출 및 베이스맵 제작

    1강 로우폴리곤의 작성(1) - Zbrush(Topology Decimation)
    52분
    2강 로우폴리곤의 작성(2) - 3dsmax Base Modeling
    37분
    3강 로우폴리곤의 UV 설정
    78분
    4강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10분
    5강 Normal Map의 특성과 Cage의 설명
    26분
    6강 Normal Map 추출하기 (한꺼번, 부분별)
    54분
    7강 AO Map 추출
    22분
    8강 NormalAO를 활용한 베이스 맵 제작
    30분
    9강 Diffuse Texture 제작
    38분
    10강 Specular,Roughness,Metallic 제작 55분
    11강 부록 - xNormal에서 Normal Map AO 추출하기
    23분

    3. 텍스쳐의 제작 및 매핑(인테리어용)

    1강 기본 머테리얼의 작성(Parent) 1부
    45분
    2강 기본 머테리얼의 작성(Parent) 2부
    33분
    3강 Instance Material의 제작과 활용
    35분
    4강 인테리어용 텍스쳐의 매핑 방법론
    26분
    5강 벽면 텍스쳐 제작
    30분
    6강 바닥 텍스쳐 제작
    38분
    7강 테이블 텍스쳐 매핑 40분
    8강 거울 매핑
    21분
    9강 침대 시트매핑
    37분
    10강 소파 매핑
    2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