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모델링 ::
1. 기본 모델링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컨셉설명 및 자료조사 방법 | 11분 | ||
3강 | 단축키 및 Modifier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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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4강 | 기본틀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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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5강 | 방의 전면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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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6강 | 침대 베이스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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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7강 | 테이블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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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8강 | 의자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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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 |
9강 | 천장 조명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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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10강 | 창틀의 모델링 | 24분 | ||
11강 | 소파 베이스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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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12강 | 각종 소품들 제작 -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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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13강 | 각종 소품들 제작 - I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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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
1. Texture의 종류 및 특징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Diffus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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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3강 | Normal(개념 및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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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분 | |
4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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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5강 | Emissive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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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6강 | Cubemap | 15분 |
2. 텍스쳐의 추출 및 베이스맵 제작
1강 | 로우폴리곤의 작성(1) - Zbrush(Topology Decim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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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
2강 | 로우폴리곤의 작성(2) - 3dsmax Base Model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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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3강 | 로우폴리곤의 UV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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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분 | |
4강 |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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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5강 | Normal Map의 특성과 Cage의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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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6강 | Normal Map 추출하기 (한꺼번, 부분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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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분 | |
7강 | AO Map 추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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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8강 | NormalAO를 활용한 베이스 맵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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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9강 | Diffuse Texture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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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10강 | Specular,Roughness,Metallic 제작 | 55분 | ||
11강 | 부록 - xNormal에서 Normal Map AO 추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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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