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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패키지 01
인테리어 패키지 01
월 79,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1353분

  • 수강기간

    90 일간

  • :: 인테리어 모델링 ::

    1. 기본 모델링

    1강 프리젠테이션 12분
    2강 컨셉설명 및 자료조사 방법 11분
    3강 단축키 및 Modifier 셋팅
    26분
    4강 기본틀의 제작
    28분
    5강 방의 전면 모델링
    38분
    6강 침대 베이스 모델링
    32분
    7강 테이블 모델링
    24분
    8강 의자 모델링
    34분
    9강 천장 조명제작
    23분
    10강 창틀의 모델링 24분
    11강 소파 베이스 모델링
    12분
    12강 각종 소품들 제작 - I
    40분
    13강 각종 소품들 제작 - II
    27분

    2. Marvelous Designer의 활용

    1강 Marvelous Designer의 기본 조작
    28분
    2강 커튼(Curtain)디테일 모델링
    38분
    3강 침구류 디테일모델링 1 - 베개
    21분
    4강 침구류 디테일 모델링 2 - 커버 24분
    5강 소파 모델링 1 - 옆면
    40분
    6강 소파 모델링 2 - 쿠션
    30분

    :: 차세대 텍스쳐 제작(UE4) ::

    1. Texture의 종류 및 특징

    1강 프리젠테이션 12분
    2강 Diffuse Map
    21분
    3강 Normal(개념 및 특징)
    29분
    4강 Specular,Roughness,Metallic Map
    30분
    5강 Emissive Map
    16분
    6강 Cubemap 15분

    2. 텍스쳐의 추출 및 베이스맵 제작

    1강 로우폴리곤의 작성(1) - Zbrush(Topology Decimation)
    52분
    2강 로우폴리곤의 작성(2) - 3dsmax Base Modeling
    37분
    3강 로우폴리곤의 UV 설정
    78분
    4강 추출하는 텍스쳐의 종류 및 용도
    10분
    5강 Normal Map의 특성과 Cage의 설명
    26분
    6강 Normal Map 추출하기 (한꺼번, 부분별)
    54분
    7강 AO Map 추출
    22분
    8강 NormalAO를 활용한 베이스 맵 제작
    30분
    9강 Diffuse Texture 제작
    38분
    10강 Specular,Roughness,Metallic 제작 55분
    11강 부록 - xNormal에서 Normal Map AO 추출하기
    23분

    3. 텍스쳐의 제작 및 매핑(인테리어용)

    1강 기본 머테리얼의 작성(Parent) 1부
    45분
    2강 기본 머테리얼의 작성(Parent) 2부
    33분
    3강 Instance Material의 제작과 활용
    35분
    4강 인테리어용 텍스쳐의 매핑 방법론
    26분
    5강 벽면 텍스쳐 제작
    30분
    6강 바닥 텍스쳐 제작
    38분
    7강 테이블 텍스쳐 매핑 40분
    8강 거울 매핑
    21분
    9강 침대 시트매핑
    37분
    10강 소파 매핑
    2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