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강좌는 리얼리스틱 자연물 제작 01/02 강좌를 묶은 패키지 강좌입니다.
돌,절벽,나무,풀을 제작하는 패키지 강좌입니다.
<리얼리스틱 자연물 제작 01>
ZBrush와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하여 사실적인 자연물인 돌과 절벽을
제작하는 과정을 학습하실 수 있는 강좌입니다.
이 강좌에는 모델링, 로우폴리제작, UV 작업, 텍스쳐 베이킹, 텍스쳐 제장, 마모셋 렌더링이
모두 포함된 마스터링 강좌입니다.
<리얼리스틱 자연물 제작 02>
리얼리스틱의 자연물 (나무, 풀)을 제작하는 강좌입니다.
강좌에서는 SpeedTree와, Unreal Engine4를 활용하며, SpeedTree에서 제작된 나무들을
3dsmax로 전환하는 방법들도 강좌에서 자세히 제시하고 있습니다.
[ 리얼리스틱 자연물 01 ]
1단원|시작전 공통적인 표현방법
2단원|돌, 절벽의 모델링 (ZBrush)
3단원|텍스쳐 제작(PBR) - Substance Painter
4단원|Marmoset에서 배치 및 마무리
[ 리얼리스틱 자연물 02 ]
1단원 | SpeedTree 인터페이스
2단원 | 기본나무 제작을 통한 기능익히기
3단원 | 나무와 풀의 제작
4단원 | Export 및 언리얼 엔진에 적용하기
240평(480byte) | 총 4건
자연물 패키지
확실히 좋은 강의입니다 다만 저같이 이해력이 좀 좋지 않은분들은 섭페에서는 이해력이 부족할수있습니다(이 강이만 보고 섭페를 하기에도 좀 부족한 느낌)
다른거는 다 좋습니다
by
dudw *****
2020.08.12
자연물 패키지
천천히 강의를 따라서 해보면 어느순간 자연물이 완성됩니다. 강의 구성이 좋습니다.
by
delp **
2020.05.19
자연물 패키지
워밍업삼아, 스피드 트리를 먼저 듣고 있습니다.
사실 약간은 할줄 알았는데, 많이 바뀌고 더 잘 요약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다 듣고 좋은 포폻 만들고 싶습니다.
by
codd **
2019.07.21
자연물 패키지
아직 다 들을 강의가 조금 남아 있지만, 너무나도 좋은 강의입니다.
리얼리티한 절벽을 어떻게 만들지 쉽게 하는 모델링, 지브러쉬에서의 스컬핑, UV쉽게펴는 과정, 서브스탠스페인터에서의 고급 텍스쳐링기법.
너무나도 좋은 강의입니다.
Speed Tree 에서의 나무 만들기에 대해 A부터 Z까지 다 알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