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T3/4 자유선택 수강권 한정 할인판매! (4.30 까지) - 수량 5개
GET
총 한정수량 : 2개 남음 ▶
월드 제작
월드 제작
월 87,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944분

  • 수강기간

    55 일간

  • :: 월드 제작 ::

    1. UE4 Landscape의 기초

    1강 프리젠테이션 10분
    2강 랜드스케이프의 개념과 생성 및 조작
    17분
    3강 랜드스케이프의 관리 툴들(컴포넌트 추가 삭제등)
    22분
    4강 랜드스케이프의 조각툴 종류와 예시
    39분
    5강 Brush의 Alpha의 적용과 옵션의 자세한 설명
    23분
    6강 랜드스케이프의 지형 제작과 Height Map의 추출
    42분

    2. World Creator의 기능 학습

    1강 World Creator 란
    9분
    2강 World Creator의 인터페이스 및 조작
    13분
    3강 Tool Bar의 기능
    20분
    4강 Surface Pannel(1) - Height 32분
    5강 Surface Pannel(2) - Filter 1부
    40분
    6강 Surface pannel(3) -Filter 2부
    30분
    7강 Area의 개념과 활용
    37분
    8강 Texture Editor Pannel - 텍스쳐의 적용
    32분
    9강 오브젝트의 배치
    32분
    10강 WorldCreater의 환경설정
    18분

    3. 지형의 제작

    1강 Path 필터를 이용한 산맥 제작해보기
    17분
    2강 제작할 지형의 분석 및 기본 틀 잡기
    25분
    3강 Filter를 사용해서 디테일한 지형 제작하기
    19분
    4강 추가적인 길 내기
    20분
    5강 Texture의 적용과 Weight Map 영역 설정하기
    35분
    6강 기본적인 Tree 등의 배치와 HeatMap 추출하기
    14분
    7강 각종 필요한 Texture의 추출(Normal, AO, Weight Map등)
    24분

    4. 지형의 텍스쳐 및 머테리얼 설정 과 오브젝트 배치

    1강 Parent Material의 기초
    45분
    2강 Parent_Materie의 기초 II
    33분
    3강 Instance Material의 개념
    35분
    4강 Landscape Material의 제작 및 Instance화
    48분
    5강 지형에 Texture의 매핑과 Weight Map의 적용
    38분
    6강 SpeedTree 데이터 불러오기
    14분
    7강 SpeedTree 각 머테리얼 타입에 맞게 머테리얼 구성 및 적용
    32분
    8강 배치할 오브젝트 불러오기 Import 하기
    30분
    9강 배치할 오브젝트 머테리얼 설정(돌, 풀) 38분
    10강 Landscape에 작업한 나무 풀 쉽게 배치하기(Layering)
    38분
    11강 Post Process 및 씬 보정
    2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