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젝트 제작 ::
1. 하이폴리곤 제작
1강 | 오리엔테이션 | 17분 | ||
2강 | 만들배경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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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3강 | 더미(구조) 작업하기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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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4강 | 더미(구조) 작업하기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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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5강 | 계단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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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분 | |
6강 | 사각기둥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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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분 | |
7강 | 원형기둥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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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분 | |
8강 | 원형 구조물 제작하기 | 51분 | ||
9강 | 바닥타일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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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10강 | 철망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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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11강 | 광장 틀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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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분 | |
12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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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분 | |
13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2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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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분 | |
14강 | 광장 분수대 만들기 - 3부 | 24분 | ||
15강 | 풀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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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분 | |
16강 | 담쟁이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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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
17강 | 나무 만들기 - 1-1부(SpeedTree Modeler) | 42분 | ||
18강 | 나무 만들기 - 1-2부(SpeedTree Mode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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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19강 | 나무 만들기 - 2부(SpeedTree Compi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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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0강 | 배치될 돌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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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 캐슬 내부제작(모델링) ::
1. 더미모델링 제작
1강 | 프리젠테이션 | 12분 | ||
2강 | 자료검색 방법과 더미에 대한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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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
3강 | 기초적인 더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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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
4강 | 형태의 틀의 변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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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5강 | 바닥의 더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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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6강 | 작은기둥 및 프레임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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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7강 | 계단 및 더미구조 모델링 완료 | 42분 |
2. 베이스 모델링(3dsmax)
1강 | 단축키 및 Modify 설정(사전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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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
2강 | 바닥 타일 베이스제작(3dsmax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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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3강 | 벽돌 타일제작하기(ZBru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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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
4강 | 계단 베이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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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5강 | 공용 문양제작(하드서페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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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 |
6강 | 기둥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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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 |
7강 | 창문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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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분 | |
8강 | 문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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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9강 | 천 제작하기(Marvelous Designer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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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분 | |
10강 | 샹들리에 제작하기 | 60분 | ||
11강 | 의자 베이스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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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분 | |
12강 | 의자 문양 알파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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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13강 | 의자 쿠션제작(Marvelous Designer 활용) | 43분 | ||
14강 | 단상 옆면 문양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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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3. 디테일 작업(ZBrush)
1강 | 바닥타일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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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2강 | 계단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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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3강 | 단상 옆면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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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4강 | 기둥의 디테일작업 1 - 문양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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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
5강 | 기둥의 디테일작업 2 - 배치 및 완성 | 30분 | ||
6강 | 의자 디테일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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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분 |
::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
1. 레벨의 가모델링 제작(더미)
1강 | 프리젠테이션 | 14분 | ||
2강 | 더미를 제작하는 이유와 구성의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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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3강 |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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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4강 |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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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5강 | 중앙 게이트 부부분의 더미의 제작 - 사각기둥 및 아치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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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분 | |
6강 | 더미의 추가 표현 및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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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2. 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
1강 | 예제를 제작하기 전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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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 |
2강 | ZBrush의 자주사용하는 Brush 및 단축키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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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분 | |
3강 | 공통 문양의 제작(1) - Bitmap을 이용한 Alpha 문양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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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
4강 | 공통 문양의 제작(2) - 모델링을 통한 문양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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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 |
5강 | 공통 문양의 제작(3) - 모델링을 통한 문양을 Alpha로 변환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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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 |
6강 |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1) - 기본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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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7강 |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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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분 | |
8강 | 벽체 구조물의 제작(1) - 기본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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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분 | |
9강 | 벽체 구조물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 37분 | ||
10강 | 바닥 타일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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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분 | |
11강 | 사각 기둥의 제작(1) - 기본 베이스 및 문양 UV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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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 |
12강 | 사각 기둥의 제작(2) - ZBrush로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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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 |
13강 | 사각 기둥의 제작(3) - 기둥 받침대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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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 |
14강 | 원형기둥의 제작(1) - 원형 기둥의 기본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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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 |
15강 | 원형기둥의 제작(2) - IMM Brush의 활용 및 디테일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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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 |
16강 | 펜스의 제작(1) - 하드서페이스 기반 모델링 | 55분 | ||
17강 | 펜스의 제작(2) - ZBrush를 통한 추가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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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18강 | 감긴 아이비(덩굴)의 표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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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 |
19강 | 주변에 배치될 절벽 제작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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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
오브젝트 제작 + 오브젝트 제작(개정판) + 캐슬모델링의 테크닉 강좌가 결합된 3D배경 모델링 마스터 패키지 강좌입니다. |
[ 오브젝트 제작 ]
1단원| 하이폴리곤 제작
2단원|로우폴리곤 제작
[ 캐슬 내부제작(모델링) ]
1단원 | 더미모델링의 제작
2단원 | 베이스 모델링(3dsmax) 3단원 | 디테일 작업(ZBrush) 4단원 | 로우폴리곤 제작
[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
1단원 | 레벨의 가모델링 제작(더미)
2단원 | 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 3단원 | 리얼타임 데이터의 제작(로우폴리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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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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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과목-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통합 강의자료입니다. | 53 |
2 | 2과목-캐슬 내부제작 모델링 통합자료입니다. | 63 |
1 | 1과목-오브젝트 제작 통합 강의자료입니다. | 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