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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모델링 마스터 패키지
배경 모델링 마스터 패키지
월 153,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3484분

  • 수강기간

    180 일간

  • :: 오브젝트 제작 ::

    1. 하이폴리곤 제작

    1강 오리엔테이션 17분
    2강 만들배경에 대한 설명
    13분
    3강 더미(구조) 작업하기 - 1부
    46분
    4강 더미(구조) 작업하기 - 2부
    50분
    5강 계단 만들기
    73분
    6강 사각기둥 만들기
    79분
    7강 원형기둥 만들기
    70분
    8강 원형 구조물 제작하기 51분
    9강 바닥타일 제작하기
    40분
    10강 철망 만들기
    46분
    11강 광장 틀 제작하기
    69분
    12강 광장 분수대 만들기 - 1부
    71분
    13강 광장 분수대 만들기 - 2부
    61분
    14강 광장 분수대 만들기 - 3부 24분
    15강 풀 만들기
    63분
    16강 담쟁이 만들기
    50분
    17강 나무 만들기 - 1-1부(SpeedTree Modeler) 42분
    18강 나무 만들기 - 1-2부(SpeedTree Modeler)
    41분
    19강 나무 만들기 - 2부(SpeedTree Compiler)
    18분
    20강 배치될 돌 제작하기
    51분

    2. 로우폴리곤 제작

    1강 로우폴리곤을 만드는 이유
    16분
    2강 계단 로우폴리곤 제작-Topology 활용
    36분
    3강 돌 로우폴리곤 제작 - (Decimation Master활용)
    14분
    4강 바닥 타일 로우폴리곤 제작
    14분
    5강 베이스를 기반으로한 로우폴리곤 제작
    32분

    :: 캐슬 내부제작(모델링) ::

    1. 더미모델링 제작

    1강 프리젠테이션 12분
    2강 자료검색 방법과 더미에 대한 설명
    14분
    3강 기초적인 더미 제작
    52분
    4강 형태의 틀의 변형
    44분
    5강 바닥의 더미 제작
    33분
    6강 작은기둥 및 프레임 제작
    20분
    7강 계단 및 더미구조 모델링 완료 42분

    2. 베이스 모델링(3dsmax)

    1강 단축키 및 Modify 설정(사전작업)
    26분
    2강 바닥 타일 베이스제작(3dsmax 활용)
    33분
    3강 벽돌 타일제작하기(ZBrush)
    48분
    4강 계단 베이스 제작
    16분
    5강 공용 문양제작(하드서페이스)
    55분
    6강 기둥 제작
    37분
    7강 창문 제작하기
    58분
    8강 문 제작하기
    45분
    9강 천 제작하기(Marvelous Designer 활용)
    77분
    10강 샹들리에 제작하기 60분
    11강 의자 베이스 제작
    59분
    12강 의자 문양 알파제작
    33분
    13강 의자 쿠션제작(Marvelous Designer 활용) 43분
    14강 단상 옆면 문양 제작
    28분

    3. 디테일 작업(ZBrush)

    1강 바닥타일 디테일 작업
    40분
    2강 계단 디테일 작업
    42분
    3강 단상 옆면 디테일 작업
    44분
    4강 기둥의 디테일작업 1 - 문양의 제작
    39분
    5강 기둥의 디테일작업 2 - 배치 및 완성 30분
    6강 의자 디테일작업
    48분

    4. 로우폴리곤 제작

    1강 ZBrush의 Topology를 이용한 로우폴리곤 제작
    42분
    2강 3dsmax의 Topology를 이용한 로우폴리곤 제작
    27분
    3강 Decimation과 DynaMesh를 통한 로우폴리곤 제작
    16분
    4강 바닥 플랜형 로우폴리곤 제작(타일화)
    17분
    5강 기본 베이스 모델링을 통한 로우폴리곤 제작
    24분
    6강 ZRemesher를 활용한 로우폴리곤 제작
    19분

    ::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

    1. 레벨의 가모델링 제작(더미)

    1강 프리젠테이션 14분
    2강 더미를 제작하는 이유와 구성의 설명
    10분
    3강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1)
    40분
    4강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2)
    46분
    5강 중앙 게이트 부부분의 더미의 제작 - 사각기둥 및 아치형
    42분
    6강 더미의 추가 표현 및 마무리
    20분

    2. 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

    1강 예제를 제작하기 전 안내
    5분
    2강 ZBrush의 자주사용하는 Brush 및 단축키 설정
    56분
    3강 공통 문양의 제작(1) - Bitmap을 이용한 Alpha 문양 만들기
    46분
    4강 공통 문양의 제작(2) - 모델링을 통한 문양 제작하기
    55분
    5강 공통 문양의 제작(3) - 모델링을 통한 문양을 Alpha로 변환하기
    32분
    6강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1) - 기본 작업
    27분
    7강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68분
    8강 벽체 구조물의 제작(1) - 기본 작업
    70분
    9강 벽체 구조물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37분
    10강 바닥 타일의 제작
    49분
    11강 사각 기둥의 제작(1) - 기본 베이스 및 문양 UV 작업
    34분
    12강 사각 기둥의 제작(2) - ZBrush로 디테일 작업
    52분
    13강 사각 기둥의 제작(3) - 기둥 받침대의 제작
    44분
    14강 원형기둥의 제작(1) - 원형 기둥의 기본 모델링
    39분
    15강 원형기둥의 제작(2) - IMM Brush의 활용 및 디테일 작업
    51분
    16강 펜스의 제작(1) - 하드서페이스 기반 모델링 55분
    17강 펜스의 제작(2) - ZBrush를 통한 추가 표현
    38분
    18강 감긴 아이비(덩굴)의 표현
    45분
    19강 주변에 배치될 절벽 제작하기
    46분

    3. 리얼타임 데이터의 제작(로우폴리곤)

    1강 리얼타임 데이터를 만드는 이유와 용도
    6분
    2강 ZBrush Topology를 통한 로우폴리곤 제작(로우폴리곤)
    50분
    3강 3dsMax Topology를 통한 로우폴리곤 제작
    45분
    4강 Decimation Master를 통한 리얼타임 데이터 제작 23분
    5강 기존 Dummy를 활용한 리얼타임 데이터 제작
    16분
    6강 ZRemesher를 통한 리얼타임 데이터 제작
    1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