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는 전세계적으로 3DSMAX 더불어 가장 유명한 3D 툴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3DSMAX의 비중이 높지만 국내 대형 메이저 회사에서 MAYA 도입을 준비하는 사례가 있는 만큼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3D 툴입니다. MAYA도 3DSMAX와 같이 인터페이스, 모델링, 모델링에 사용되는 핵심 기능, UV의 개념과 UV를 펴는방법 까지 모두 다루고 있는 MAYA의 기초/활용의 정석 강좌입니다. |
[ MAYA ]
1단원 | Maya의 인터페이스
2단원 | Polygon과 Curve의 편집 명령어 3단원 | 모델링에 필요한 필수 기능들 4단원 | 실전 모델링 예제 5단원 | UV의 개념 및 텍스쳐의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