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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MAYA
월 51,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1286분

  • 수강기간

    60 일간

  • :: MAYA ::

    1. Maya의 인터페이스

    1강 프리젠테이션 18분
    2강 Maya의 화면구성
    16분
    3강 Viewport의 조작 방법 및 설정
    25분
    4강 오브젝트의 생성 및 기본조작 방법
    28분
    5강 축(Pivot)의 설정 및 변경 방법
    35분
    6강 Shelf의 Custom 및 저장
    20분
    7강 단축키의 설정(1) - Main UI 및 Edit Poly 36분
    8강 단축키의 설정(2) - UV Editor
    21분
    9강 Maya의 기본 환경설정
    26분

    2. Polygon과 Curve의 편집 명령어

    1강 Mesh의 기능
    41분
    2강 Edit Mesh의 기능(1)
    28분
    3강 Edit Mesh의 기능(2)
    24분
    4강 Mesh Toools
    23분
    5강 Mesh Display 27분
    6강 Curve의 개념과 CV EP Curve의 생성방법
    12분
    7강 Curves의 편집 명령어(1)
    30분
    8강 Curves의 편집 명령어(2)
    24분

    3. 모델링에 필요한 필수 기능들

    1강 오브젝트의 복사 및 응용방법(360도 회전 복사)
    10분
    2강 Bend,Twist의 기능
    20분
    3강 Flare,Lattice의 활용
    13분
    4강 Mirror,Extrude의 활용
    23분
    5강 Smooth,Squash의 활용(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시)
    19분
    6강 Rebuild에 대한 개념 - Polygon 오브젝트로 Convert시 알아야 할점
    15분
    7강 Curve Extrude의 활용(Path Curve와 Shape Curve를 이용한 모델링)
    22분
    8강 Revolve의 활용(360도 회전 오브젝트 제작)
    20분
    9강 Align의 기능 오브젝트의 효율적인 배치
    12분
    10강 Curve를 따라가는 오브젝트 제작(체인) - MASH와 Curve Warp 활용
    20분
    11강 Freeze Transform과 Pivot Bake의 개념
    14분

    4. 실전 모델링 예제

    1강 작업시 Real Scale Unit 설정과 Shelf의 설정
    18분
    2강 기본 나무상자의 제작
    30분
    3강 오크통의 제작
    38분
    4강 수레의 모델링(1) - 기본 몸통의 제작
    38분
    5강 수레의 모델링(2) - 휠 및 손잡이의 제작
    35분
    6강 집의 모델링(1) - 큰틀의 제작
    43분
    7강 집의 모델링(2)-데코의 제작 및 완료
    36분
    8강 유럽건축 양식의 창문 제작(하이폴리곤) 53분
    9강 펜스의 모델링
    50분

    5. UV의 개념 및 텍스쳐의 적용

    1강 UV의 개념 - 밀도,통맵과 UV의 공유, 타일맵의 특성
    18분
    2강 HyperShade의 인터페이스와 재질의 적용
    28분
    3강 UV Editor의 인터페이스(1)
    19분
    4강 UV Editor의 인터페이스(2)
    40분
    5강 Box의 UV 작업
    27분
    6강 Box의 텍스쳐 제작 및 적용
    33분
    7강 술통(Barrel)의 UV 작업하기
    25분
    8강 술통(Barrel)의 텍스쳐 제작 및 적용
    38분
    9강 수레의 UV 작업 및 텍스쳐 배치 - 1부
    41분
    10강 수레의 UV 작업 및 텍스쳐 배치 - 2부 5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