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YA ::
1. Maya의 인터페이스
1강 | 프리젠테이션 | 18분 | ||
2강 | Maya의 화면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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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분 | |
3강 | Viewport의 조작 방법 및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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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4강 | 오브젝트의 생성 및 기본조작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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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5강 | 축(Pivot)의 설정 및 변경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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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6강 | Shelf의 Custom 및 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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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7강 | 단축키의 설정(1) - Main UI 및 Edit Poly | 36분 | ||
8강 | 단축키의 설정(2) - UV Edit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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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분 | |
9강 | Maya의 기본 환경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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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분 |
2. Polygon과 Curve의 편집 명령어
1강 | Mesh의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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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2강 | Edit Mesh의 기능(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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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3강 | Edit Mesh의 기능(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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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
4강 | Mesh Tooo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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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5강 | Mesh Display | 27분 | ||
6강 | Curve의 개념과 CV EP Curve의 생성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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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7강 | Curves의 편집 명령어(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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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8강 | Curves의 편집 명령어(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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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분 |
3. 모델링에 필요한 필수 기능들
1강 | 오브젝트의 복사 및 응용방법(360도 회전 복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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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 |
2강 | Bend,Twist의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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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3강 | Flare,Lattice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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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분 | |
4강 | Mirror,Extrude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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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 | |
5강 | Smooth,Squash의 활용(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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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6강 | Rebuild에 대한 개념 - Polygon 오브젝트로 Convert시 알아야 할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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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분 | |
7강 | Curve Extrude의 활용(Path Curve와 Shape Curve를 이용한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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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분 | |
8강 | Revolve의 활용(360도 회전 오브젝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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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9강 | Align의 기능 오브젝트의 효율적인 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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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 |
10강 | Curve를 따라가는 오브젝트 제작(체인) - MASH와 Curve Warp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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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 |
11강 | Freeze Transform과 Pivot Bake의 개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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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분 |
4. 실전 모델링 예제
1강 | 작업시 Real Scale Unit 설정과 Shelf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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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강 | 기본 나무상자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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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 |
3강 | 오크통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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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4강 | 수레의 모델링(1) - 기본 몸통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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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5강 | 수레의 모델링(2) - 휠 및 손잡이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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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분 | |
6강 | 집의 모델링(1) - 큰틀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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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분 | |
7강 | 집의 모델링(2)-데코의 제작 및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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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분 | |
8강 | 유럽건축 양식의 창문 제작(하이폴리곤) | 53분 | ||
9강 | 펜스의 모델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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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분 |
5. UV의 개념 및 텍스쳐의 적용
1강 | UV의 개념 - 밀도,통맵과 UV의 공유, 타일맵의 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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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분 | |
2강 | HyperShade의 인터페이스와 재질의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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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분 | |
3강 | UV Editor의 인터페이스(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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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분 | |
4강 | UV Editor의 인터페이스(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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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분 | |
5강 | Box의 UV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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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 |
6강 | Box의 텍스쳐 제작 및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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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분 | |
7강 | 술통(Barrel)의 UV 작업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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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분 | |
8강 | 술통(Barrel)의 텍스쳐 제작 및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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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 |
9강 | 수레의 UV 작업 및 텍스쳐 배치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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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분 | |
10강 | 수레의 UV 작업 및 텍스쳐 배치 - 2부 | 57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