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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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를 제작하기 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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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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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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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의 자주사용하는 Brush 및 단축키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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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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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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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문양의 제작(1) - Bitmap을 이용한 Alpha 문양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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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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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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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문양의 제작(2) - 모델링을 통한 문양 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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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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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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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문양의 제작(3) - 모델링을 통한 문양을 Alpha로 변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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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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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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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 오브젝트의 제작(1) - 기본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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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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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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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 오브젝트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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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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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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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체 구조물의 제작(1) - 기본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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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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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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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체 구조물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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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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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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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 타일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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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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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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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 기둥의 제작(1) - 기본 베이스 및 문양 UV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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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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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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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 기둥의 제작(2) - ZBrush로 디테일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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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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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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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 기둥의 제작(3) - 기둥 받침대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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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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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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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형기둥의 제작(1) - 원형 기둥의 기본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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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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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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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형기둥의 제작(2) - IMM Brush의 활용 및 디테일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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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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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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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스의 제작(1) - 하드서페이스 기반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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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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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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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스의 제작(2) - ZBrush를 통한 추가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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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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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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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긴 아이비(덩굴)의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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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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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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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에 배치될 절벽 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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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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