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T3/4 자유선택 수강권 한정 할인판매! (4.30 까지) - 수량 5개
GET
총 한정수량 : 2개 남음 ▶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월 65,600원 (5개월 할부시)
  • 강사

    장형호

  • 분량

    1174분

  • 수강기간

    60 일간

  • :: 배경 오브젝트 제작 개정판 ::

    1. 레벨의 가모델링 제작(더미)

    1강 프리젠테이션 14분
    2강 더미를 제작하는 이유와 구성의 설명
    10분
    3강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1)
    40분
    4강 사이드 구조물에 대한 더미의 작업(2)
    46분
    5강 중앙 게이트 부부분의 더미의 제작 - 사각기둥 및 아치형
    42분
    6강 더미의 추가 표현 및 마무리
    20분

    2. 하이폴리곤 오브젝트 제작

    1강 예제를 제작하기 전 안내
    5분
    2강 ZBrush의 자주사용하는 Brush 및 단축키 설정
    56분
    3강 공통 문양의 제작(1) - Bitmap을 이용한 Alpha 문양 만들기
    46분
    4강 공통 문양의 제작(2) - 모델링을 통한 문양 제작하기
    55분
    5강 공통 문양의 제작(3) - 모델링을 통한 문양을 Alpha로 변환하기
    32분
    6강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1) - 기본 작업
    27분
    7강 계단 오브젝트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68분
    8강 벽체 구조물의 제작(1) - 기본 작업
    70분
    9강 벽체 구조물의 제작(2) - 디테일 작업(ZBrush) 37분
    10강 바닥 타일의 제작
    49분
    11강 사각 기둥의 제작(1) - 기본 베이스 및 문양 UV 작업
    34분
    12강 사각 기둥의 제작(2) - ZBrush로 디테일 작업
    52분
    13강 사각 기둥의 제작(3) - 기둥 받침대의 제작
    44분
    14강 원형기둥의 제작(1) - 원형 기둥의 기본 모델링
    39분
    15강 원형기둥의 제작(2) - IMM Brush의 활용 및 디테일 작업
    51분
    16강 펜스의 제작(1) - 하드서페이스 기반 모델링 55분
    17강 펜스의 제작(2) - ZBrush를 통한 추가 표현
    38분
    18강 감긴 아이비(덩굴)의 표현
    45분
    19강 주변에 배치될 절벽 제작하기
    46분

    3. 리얼타임 데이터의 제작(로우폴리곤)

    1강 리얼타임 데이터를 만드는 이유와 용도
    6분
    2강 ZBrush Topology를 통한 로우폴리곤 제작(로우폴리곤)
    50분
    3강 3dsMax Topology를 통한 로우폴리곤 제작
    45분
    4강 Decimation Master를 통한 리얼타임 데이터 제작 23분
    5강 기존 Dummy를 활용한 리얼타임 데이터 제작
    16분
    6강 ZRemesher를 통한 리얼타임 데이터 제작
    15분